아이온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9th Anniversary : FESTIVAL DE AION
  • 슈고 도적단의 재발견
  • 킬눈 : 다시 전장의 소용돌이 속으로
  • 외자
  • 야심만만 강화
  • 데바랜드
  • 더 갓파더
  • 9th 데바의 날 시상식
  • 2017. 11. 8.(수) ~ 12. 6.(수)
  • 빨간 모자의 온기 심부름
[일반] 황방S+마도링 수호시점영상
2017-05-18 00:20:35.277 조회 10427 추천 12 신고
12
쓰기 목록
욕설, 도배, 비방, 루머 등 운영정책에 어긋나는 게시물 등록 시에는 글쓰기 제한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0/300)

베스트 댓글

/선택 마도링
/공격
하면 안되는가요??
  • 추천하기7
  • 덧글달기4
댓글수[31]
  • 등록순
  • 추천순
수슝정말 옛날 치유들생각나요
잘하면 검슝 마슝탓 , 딜안나와서 에이랭 찍으니 수슝님이 잘못 했다그러고...
S랭 구한다해서 수슝지원했는데 딜을 어너정도 뽑아줘야죠
첫몰이때 방어스킬만 세번썻는데 몹이 안죽어 ㅡㅡ
신성도 만땅일텐데... 왜 딜을 안하는거임

어떤마슝은 첫몰이에서 계속 딴데서 딜하다 몹에 맞아죽음
검슝은 셤셤딜하고... 첫몰이에서 죽어본거도 첨인데 마슝하는말이 더재미짐
수슝님 스킬 꼬이셨나봐여 ㅡㅡ
수슝만 했는데 ㅡㅡ^ 부케가 11개에요 ㅡㅡ
  • 추천하기1
  • 덧글달기0
근데여.. 검마딜안ㄴㅏ오면 마도링만잡아도 시간안됨여 ㅎ
검마가 딜을 평균은뽑아야 되더라구여...
수슝못하는건 둘째치고 1234만누르면되는데 딜안나오시는분들은 노시는걸까여?
깨면 격수가 잘해서 못깨면 수슝이 못해서
넘나 불편한 진실이예요..ㅜ
저는 딜량에따라 마도링잡고 잘나오면 2분 못나오면4초도 봤네요... 같은사람들과 몇번가보면 똑같은 시간대가 나오는걸 확인 했으니.. 확실한거겠죠?
  • 추천하기1
  • 덧글달기0
수슝하는 사람이 늘어났으면 좋겠어요 ㅎㅎ
톡방 들가면 "어서와~~ XX야~~", " 황방가자~ 10캐릭있지? 너 수슝10캐릭되지??" 는 기본~~
게다가 수슝 알려준다하면 자기는 하지도 않고 해볼생각없고 남한테 수슝 하는법 배워서 써먹고싶지도 않고 다 귀찮은상태로 몹 몰아주는거 딜하는게 좋대요 ㅠㅠㅠㅠ
  • 추천하기1
  • 덧글달기0
대충딜해도 일분여 남습니당 좀 빠르면 1분30초 까진 무난한듯
  • 추천하기0
  • 덧글달기1
1분은 충분히 남더라구요 영상은 아예 처음공략하러가서 찍은거라ㅎ.ㅎ
음,,제가하는 방식은 1넴드후부터 마도링 나타났다는 글뜨면 바로 찾아서 몹이랑 같이 3명이서 잡으면되요 뒤로 빠지고 할것도 없이요 마도링 잡고나서 보스잡고 점수불안하면 옆에거 몹 포획하는식으로 하면되더라그요 수축만 잘쓰시면 쉽게 공략하실수 있을거에요
  • 추천하기1
  • 덧글달기1
저도요즘엔 그냥 같이딜해 드려요ㅋㅋ천천히몰아도 시간이남긴하더라구요
잘 봤습니다~수슝이 찾는게 맞긴한데 몹 모느라 잘 안보여서 검슝이나 마슝이 찾으러 가는 것도 괜찮은것 같아요~ㅎㅎㅎ 그냥 같이 찾는거죵~영상 올리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 추천하기1
  • 덧글달기1
네 저도 먼저찾아주시는 검슝님잇을때 편하긴하더라구영 ..근데 막들어가셔서...계속스킬드려야 하더라구영 ㅋㅋㅋ 같이찾아주시고 수슝이몹몰고간뒤에 바로딜해주시면 정말좋을꺼같아요
마도링을 패스하면 그만큼 경험치도 덜받는거죵...? ㅠㅁ ㅠ
  • 추천하기1
  • 덧글달기1
넹ㅜㅜ그런거같아요 마도링팟이 경험치가 더많다고 하더라구요
/선택 마도링
/공격
하면 안되는가요??
  • 추천하기7
  • 덧글달기4
될꺼같긴해요 해보지는않앗어요 해봐야겟네요
/선택 침입자 마도링
/공격
침입자 마도링 맞나요 ?
네 침입자 마도링 이에요
황방에선 공격키 자체가 안먹어서 /공격해도 때리러 가진 않더라구요
전 그냥 맘 편히 지인들 아니면 마도링 패스 하고 다니기로 했어요
빨리 못 찾으면 한글 모르는 수슝 됨 ㄱ- .. 스트레스 ..
  • 추천하기0
  • 덧글달기2
ㅋㅋ맞아요 수슝이 빨리못찾으면 죄인되는기분...
기껏 찾았더니 딴넘 치고 있고..바빠 죽겠는데 알림말로 11111111111 치게 맹글고 ㅠ ㅠ
사라지면 허탈~ 마도링인줄 알고 신나서 뛰어가서 1 찍고 보니 미도링 -_- ..
마도링 재내들 나오는 곳이 정해져 있나요?
  • 추천하기1
  • 덧글달기1
네 큰용족몹옆에뜹니다 각모서리에 하나씩뜬다고보시면 되요
조디카 까지는 그냥 넴드잡고 마도링 따로 잡고가도 딜 안 늦더라구요 번디 반피쯤 나오는애만 격수님이 조지러 가시는데 수축 쿨 있거나 오면 저도 합류 ㅎ지금은 마도링 찾는데 오래걸리네요 ㅜㅜ넴드를 가운데로 땡겨 잡다가 바로 이름 보이니까 출발 하는게 제방식 ㅎ 번디 등지고 딜하시는건 좋네요ㅎ
  • 추천하기0
  • 덧글달기5
점수도 번디 마도링 잡고 루파샤 끌어다 잡으면 딱
입장시간보니 격수님들 딜이 1분은 남을수 있겠는데..ㅎ
희안하게 돌다보니 넴드자리도착하니 마도링이뜨더라구요ㅋㅋ넴드끌고마도링찾기..흡...ㅠ 좋은팁 감사합니다!
앞에 막공략한다고 갓던팟에서 검마슝님들이 마도링을 안때려주셔서 몇번날려서 마음이 촉박햇나봐요...
그래도 오히려 1ㆍ2넴 잡다가 마도링 생겼다구 뜨기보다는 가만히 준비할때 뜨는게 잡기 빠르니까요ㅜㅜ 일단 동네 한바퀴 하는 시간이 더 길어요ㅜ
안보여요 동영상
  • 추천하기0
  • 덧글달기3
앗...그런가요ㅠ크롬으로 올렷을땐보엿는데..
여기로 보시면될꺼에요 유튜브주소에욤:) https://youtu.be/YHD_2Q-GAZw
본문에 따로 주소 링크해주심 될듯 ㅎㅎ
지금컴터를 꺼버렷어욤ㅜ.ㅜ내일 컴터켜는대로 링크도올릴게요!
번호 분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 - 캐릭터 판매(정리)글 자제 부탁드립니다 2011-09-26 79957 -
235595 일반 판데 치유 민첩셋 ㅍ NEW 생글 2017-11-19 2 0
235594 일반 판데에 흰전곤 NEW 48s1971B5 2017-11-19 44 0
235593 일반 마족 수호템 ㅅㅅㅅㅅ NEW 청림 2017-11-19 18 0
235592 일반 모바일 파루샤 7강 악세 가격 [6] NEW 하별 2017-11-19 128 0
235591 일반 모바일 깔끔한 넴카 갖구싶어요 ♡ NEW 환손 2017-11-19 41 0
235590 일반 치유템 ㅍㅍ NEW 러츠 2017-11-19 29 0
235589 일반 모바일 치명타 저항 강화 NEW 소닉 2017-11-19 51 0
235588 일반 +7 에스티마 x 7개 NEW 참새 2017-11-19 21 0
235587 일반 모바일 치유템 JR NEW 단밤 2017-11-19 88 0
235586 일반 모바일 천족 치유템 이것저것 ㅍ NEW 51s4CA6D 2017-11-19 74 0
235585 일반 모바일 파루샤 반반허9 ㅍㅍ NEW 2s114F6C 2017-11-19 73 0
235584 일반 모바일 마치 통통 NEW 청순 2017-11-19 109 0
235583 일반 치유 템 팔아욥! NEW 띠링 2017-11-19 129 0
235582 일반 [엘슘서버] 마치 장비ㅍㅍ NEW 사랑부캐 2017-11-18 82 0
235581 일반 10강 치유스티 ㅍㅍ NEW 세라 2017-11-18 67 0
235580 일반 꽃쁨 넴카 하나 부탁드려요~~~ NEW 꽃쁨 2017-11-18 47 0
235579 일반 8증치깃.25강사령날개 ㅍㅍ NEW 스푼 2017-11-18 61 0
235578 일반 넴카 나눔 '0' (마감) [30] NEW 이해 2017-11-18 904 0
235577 일반 치유템 싸게팔아요(흥정가능) NEW 햇반 2017-11-18 139 0
235576 일반 모바일 10강깃 치유템 사격템 ㅍㅍ NEW 청순 2017-11-18 69 0
235575 일반 치유 스티 9강 팝니다~ NEW 재하 2017-11-18 75 0
235574 일반 33 치유 상 하 신 , 33 사령창 , ... NEW 깜찍 2017-11-18 96 0
235573 일반 ㅎㅎㅎ 넘 즐거움 이러다 제2외국... [2] NEW 채치 2017-11-18 627 0
235572 일반 드레드 마족치유 솔직 [4] NEW 10s22CA58 2017-11-18 868 0
235571 일반 영광방방,친대20강의지 ㅍㅍ NEW 연봄 2017-11-18 74 0
235570 일반 모바일 판데섭 마족 치유템 파라요 NEW 51s180C27 2017-11-18 78 0
235569 일반 ♥치유 jr 사령셋 , 팔찌 등등♥ [4] NEW 토실 2017-11-18 232 0
235568 일반 어둠셋 4피스 ㅍㅍ (65 마나방어구) NEW 서시 2017-11-18 81 0
235567 일반 사령방패 33강 팔아요 NEW 전쟁창고 2017-11-18 52 0
235566 일반 엘리시움썹 65 치유 방어구/무기/... NEW 장미 2017-11-18 58 0
235565 일반 치유 민첩셋 ㅍㅍ NEW 생글 2017-11-18 136 0
235564 일반 금손분들 넴카구하나만 부탁드립... NEW 치우 2017-11-18 68 0
235563 일반 치유 사령27강민첩셋 팔아요 NEW 근이 2017-11-18 103 0
235562 일반 권능스티9강 에스티마+10 6개 ㅍㅍ NEW 솔찍 2017-11-18 106 0
235561 일반 9권능 6종셋 팔아요. NEW 병아리 2017-11-18 133 0
235560 일반 모바일 주말 특가 영광사슬방방 팜 NEW CL 2017-11-18 60 0
235559 일반 ★치유악세/방어구,65특집하의팜★ NEW 버미 2017-11-18 66 0
235558 일반 모바일 스티+9 NEW 홍차 2017-11-18 167 0
235557 일반 (엘슘서버) 치유 방어구 팝니다 NEW 사랑부캐 2017-11-18 89 0
235556 일반 (엘리시움)마검 마치 장비 JR NEW 엄지 2017-11-18 60 0
1 2 3 4 5 6 7 8 9 10
모바일 웹 사이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