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용신도의 계략
  • 오염된 지하통로의 비밀
  • 기회의 미스터리 강화 스페셜
  • 데스나이트의 초대장
  • 월간 아이온 6월호
[일반] [레인하르트] 마족 사격성 PVP
2017-04-09 05:32:43.8 조회 7626 추천 19 신고
19
쓰기 목록
욕설, 도배, 비방, 루머 등 운영정책에 어긋나는 게시물 등록 시에는 글쓰기 제한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0/300)

베스트 댓글

타켓 잡히시니 바로 죽으시네 ㅋㅋ
  • 추천하기6
  • 덧글달기2
댓글수[32]
  • 등록순
  • 추천순
이게 왜 이렇게 까여야 하는지 모르겠음

까는 사람들은 한마디로 수준미달 영상 올리지 마라 이거임?

이건 팀대전겜이나 aos류로 가면 '브실골 벌레**들은 눈썩으니 플영 찍어올리지 마라' 이거랑 똑같은 얘기임

오랜만에 들러봤는데 이겜 유저들 알량한 1234 컨부심 부리는건 여전하네 ㄷㄷ
  • 추천하기0
  • 덧글달기0
끝까지 다본사람으로 솔직히 배속빠르게 안했으면 졸릴거같음ㅎ 때쟁은 하는거나 보는거나 재미는없음..솔쟁 영상 기대해봅니다.ㅎㅎ
  • 추천하기0
  • 덧글달기0
재밌는데 다들 왜저러지.. ㅋㅋ 걍보면되지
  • 추천하기1
  • 덧글달기0
근데 욕할만 이유를 알만하네여 이런식으로쟁을 하는건 문제가아니지만 영상을 올리고 욕먹을 각오는 충분히 하셔야했을듯 대부분pvp 영상이란 볼거리라는게 있어야하는데 그볼거리는 같은 인원수 혹은 그이상을 극복하는 모습을통해 싸우는걸보면서 만족감과 짜릿함을 시청자들에게 줘야하는데 딱봐도 ㅋ 좀 너무 볼거리없는ㅋ때쟁속에서 자기자신도타겟안찍은 대상을 1234허수아비질하는영상을보고 추천이나 기대를바라시는건 아니겠죠?비난하는사람들도 표현법이격해서 문제겠지만 대부분사람들이 비난을하는거보면 당연 문제가있다고생각하시길 ㅋ
  • 추천하기1
  • 덧글달기1
제가 추천해달라한적도 없고 메인보내달라는 적도 없었는데 올라간게 제 잘못인가여? 애초에 내가 심심해서 찍고 심심해서 올린건데 그걸로 욕먹을 각오를 충분히 해야된다는건 모순이 있지않나 싶네여.
쓰레기쟁해놓고 인성오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추천하기1
  • 덧글달기1
쓰레기쟁도 못하면 조용히 가세여~
뜬금없지만..이거 배경음악 뭐예요
  • 추천하기0
  • 덧글달기2
피땀눈물 / 에라모르겠다 / Closer 입니당
아 고맙습니다 ㅎ좋은저녁되세요 ^^
지킴이쟁
  • 추천하기1
  • 덧글달기0
ㅋㅋ댓글쓴애덜 귀요미 부장님 힘내세요 아래 햇병아리들은 무시하시고
  • 추천하기1
  • 덧글달기1
감사합니다~
숫자공부하는줄...
  • 추천하기1
  • 덧글달기1
컴퓨터 공부는 아니져
오...레인서버다..!! 본인들은 올릴 동영상도없으면서!!!!!
사격한지 2주댓다고하잖아요!!!
처음하는 케릭이 2주돌리고 쟁 바로 투입되서 싸우면 머 몇개월 몇년한사람이랑 같나 ㅡㅡ?
부장님 !!! 더 좋은 영상 기대할께요!! 저보면 살살...^_^
레인서버 화이팅입니다!!!^^
  • 추천하기0
  • 덧글달기3
필드에서 뵈여!
이따위로 찍은동영상올릴빠에 안올리는게낫지 2주가댓건 2일이댓건 쪽팔린걸알아야지 2주댓다고 지킴이하고있는기 자랑이가 ?ㅋㅋㅋ
12렙 음유가 할말인가..`ㅡ`; 본케로 하세요~~!!!
1분30초정도까지보고 동영상 끔 ㅎㅎㅎ
컨도 아니고 그냥 1234......

암튼 보고갔어요오~~
  • 추천하기1
  • 덧글달기0
이딴 동영상 왜 올림?
  • 추천하기3
  • 덧글달기1
이딴 동영상에 왜 댓글담?
타켓 잡히시니 바로 죽으시네 ㅋㅋ
  • 추천하기6
  • 덧글달기2
포획을 너무당해서 머리가 벗겨졌다는 소문이 있죠
장비도 좋으시니 다음에는 솔플 영상좀 올려주세요

접은지 오래라 이런거라도 보게요 ^^
이건 피빕 영상이라기보단 그냥 지킴이 영상..
  • 추천하기1
  • 덧글달기1
PVP 뜻이 플레이어끼리 싸우는건데요
이따위 영상을 자랑이랍시고 올리고있노 ㅡㅡ;;
  • 추천하기1
  • 덧글달기1
이따위 글을 댓글이라 달고있노;;
영상 처음부터 끝까지 지킴이 포스쟁 5G구요 천족들 불쌍해서 중간에 끔
  • 추천하기1
  • 덧글달기1
보기싫음 걍 가세요~
단체전은
  • 추천하기2
  • 덧글달기0
번호 분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47405 일반 음유템 NEW 생식기026 2017-06-23 10 0
47404 일반 모바일 사격템494949검성템 898989 NEW 카이 2017-06-23 10 0
47403 일반 마족 음유템 팔아요 ^-^~ NEW 다응 2017-06-23 8 0
47402 일반 10향깃 (마증/마적) 주강 320 개 ... NEW 당금 2017-06-23 11 0
47401 일반 10강증적깃 삽니다 NEW 무닌예련 2017-06-22 7 0
47400 정보 23강친대마력포신속팜니다 NEW 개말년028 2017-06-22 35 0
47399 일반 마족)사격 10강 뚜껑ㅅㅅ NEW 중풍026 2017-06-22 11 0
47398 일반 +10 팔찌.+10 공치향깃.+20 파루... NEW 쵸키 2017-06-22 24 0
47397 정보 사격템 ㅅㅅㅅ NEW 혜유 2017-06-22 46 0
47396 일반 천족 사격템 삽니다!! NEW 나경 2017-06-22 44 0
47395 일반 28강 무기 25강 방어구 팔아요 NEW 부장 2017-06-22 61 0
47394 일반 모바일 통jr NEW 딜뿅 2017-06-22 40 0
47393 일반 천사통구이 싼구이 NEW 패기짱 2017-06-22 54 0
47392 일반 마족 사격 통92 NEW 니얀 2017-06-22 70 0
47391 일반 65고정 사격템 ㅍㅍ NEW 엔코인 2017-06-22 21 0
47390 일반 모바일 10.팔찌 주강500ㅍㅍ NEW 팔각성떠라제발 2017-06-22 37 0
47389 일반 시엘 65고정 사격 템 ㅅㅅ NEW 구심 2017-06-22 22 0
47388 일반 모바일 시세파괴 NEW 승히 2017-06-22 74 0
47387 일반 마증악세8 ㅍㅍ NEW 음유 2017-06-22 39 0
47386 정보 [8989] 25 신속 마력포 (공절신석... NEW 죽음 2017-06-22 57 0
47385 일반 모바일 마.사통jr NEW 따옥 2017-06-22 59 0
47384 일반 천족 사격 고강하친대 삽니다 스킬봄 NEW 나경 2017-06-22 36 0
47383 일반 천.사 jr NEW 화원 2017-06-22 49 0
47382 일반 모바일 마법8악세 / 사격 9스티 8989 NEW 청순 2017-06-22 44 0
47381 일반 모바일 마검 JR NEW 낫토 2017-06-22 20 0
47380 일반 모바일 검성jrrrr NEW 따따 2017-06-22 17 1
47379 일반 암흑 신성력포팝니다 NEW 렐로 2017-06-22 33 0
47378 일반 모바일 사격템 ㅅㅇㅅㅇㅅㅇㅅㅇㅅㅇㅅㅇ... NEW 카이 2017-06-22 22 1
47377 일반 +25 템페로브공속장갑/악세/음유... NEW 옐로우 2017-06-22 11 0
47376 일반 마살 jr NEW 흉갑043 2017-06-22 6 0
47375 일반 총.포.상.어.신 25강 ㅅㅅㅅ NEW 투기장 2017-06-22 48 0
47374 일반 친대마력총22강순질지식10작,강성... NEW 너이색히잘만났다 2017-06-22 25 0
47373 일반 28강 25강 사격템 팔아요 NEW 부장 2017-06-22 89 0
47372 일반 친대 마법 10 반반허 팝니다 NEW 뒤틀 2017-06-22 32 0
47371 일반 모바일 시엘천족 마증마치깃 삽니다 10강... NEW 리혜님 2017-06-22 32 0
47370 일반 모바일 착템 ㅈ.ㄹ NEW 충격 2017-06-21 73 0
47369 일반 사격통구이 NEW 미간입니당 2017-06-21 81 0
47368 일반 +10 팔찌.+10 공치향깃.+20 파루... NEW 쵸키 2017-06-21 25 0
47367 일반 15강파루샤방어구풀셋(사격용)올... NEW AK 2017-06-21 26 0
47366 일반 사격 10강 뚜껑ㅅㅅ NEW 우비 2017-06-21 25 0
1 2 3 4 5 6 7 8 9 10
모바일 웹 사이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