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얼어붙은 성물
  • 당신을 스카우트합니다
  • 변신: 새로운 계약
  • PC방! 여름 파밍 특강
  • FREEZE ON! 미니온!
[BEST] 외변성 셋이 모이면…
2018-05-16 04:14:46.553 조회 3752 추천 10 신고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왼쪽부터 세오님 부캐 마도, 디오님, 제 부캐 음유, 제 부캐 사격]

 

요즘 이미지 게시판 지분율이 높네요.

몇 달 전부터 프리로 전향하면서 남아도는 게 시간밖에 없다 보니…(왈칵)

덕분에 잘 놀고 있습니다~!~!!!!! 낮과 밤을 바꿔서 살고 있습죠 ㅋㅋㅋ
놀 수 있을 때 부지런히 놀아둬야 나중에 후회가 없어요.

요즘엔 게임 하면서 혼자 안 놀아서 재밌어요.

외변 모은다고 친구들이 많이 복귀했거든요.

아아, 나란 데바, 영업의 귀재같으니라고~

 

 

 

 

"외변템을 위해 복귀를 명받아 이에 신고합니다!"

 

 본디 외변으로 의기투합하여 저와 빠이팅하던 세오님!

6.0 업데이트 후로 현실복귀하셨다가 이번에 외변작이나 하시라고

살살 꼬드기는 데 성공했지요.

 

 

 복귀하시면서 외형 테마를 안경 소녀로 잡으셨더라고요.

아, 이 배우신 분 같으니라고~! 훌륭해~칭찬해~

이벤트 시작날부터 시간 맞춰 외변작을 꾸준히 했더니,

오늘 매혹의 악마 의상을 뽑았습니다!

 

 

 게시판에서 댓글로 부지런히 꼬심꼬심 작업을 하여,

같은 섭이신 디오님도 어제부터 함께 외형작을 시작했습죠.

셋이서 오토를 따며, 디오님은 이틀만에 악마 외형을 뽑으셨긔-!

이벤트 뉴비들을 풀코스로 모시고 있습니다! 외변 맞춤 컨설턴트!

 

 

 외변성들한테는 게임 플레이가 옷 입고 수다 떨며 노는 게 전부입니다요.

쟁이나 인던 돌기 같은 다른 부분은 외변을 갖기 위한 수단에 불과합니다.

외변을 위해서라면 없던 컨도 뽑아낼 수 있지요...(비장)

 

 

 전 오토 잡을 때, 풀도핑에 샤드 켜고 풍 씁니다.

치유로 할 때는 증폭, 집중, 신속 다 올리고 파멸 씁니다.

유저한테도 도망갈 때도 풍 쓰지요.
근데 이젠 변신 등급이 글러처/먹어서 따라잡히더라고요.

오늘부터 응원 선물 이벤트(!)의 일일 미션
(접속 2시간 이상+라크룸 긴급 지령퀘 3회)
깨면 [각인]전설 PVP 강화석 1개 준다고 하네요.
그 덕분인지 오토가 씨가 말라서,

오랜만에 필드에서 몹을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이벤트가 끝나는 6월 13일까지는
오토사장님들, 벌이가 변변찮아 고생 좀 하시겠네요~

 

 

 이게 재밌단 말이죵~꿀잼이란 말이죵~

요새전 가봤자 렉만 쩔고 남의 킬수나 올려줄 뿐이란 말이죵~

 

 

 "맞아요, 맞아~" (끄덕끄덕)

 

 

 여캐 염색샷은 어떨까 궁금했는데,

날개 빼고 전체 다 염색되네요.

전 엘리시움 숨은 갑부, 세오님이 판타스틱 레드 염색샷을 제공해주셨지요.

민트색의 머리와 잘 어울리네요~! 화끈한데~!

 

 

 후후, 저의 시선...-////-

여러 사람들이랑 같이 있으면 평소에 못 찍는 구도가 가능하지요.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저 프릴 같은 치마를 떼버리고,

가터벨트를 채웠어야 마음의 뭔가 동하는데 말입니다.

 

 

 여캐는 남캐보단 방어력이 덜한 느낌이군요.

 

 

 머리는 뭐가 어울릴까 고민하다,

예전에 설문 보상으로 받은 악마 뿔을 장착했습니다.

그럭저럭 잘 어울리네요~

 

 

 원근의 마법으로 어떻게 눈을 속이고 있지만,

사실 서로 캐릭 크기가 많이 차이난답니다.

 

 

 앙증맞구만~

디오님 캐릭, 듬직하구만~

 

 

미-레-도,  실물 크기.

제 캐릭도 본캐 치유빼고는 그럭저럭 큰 편인데,

디오님은 더 크시더라고요.

세오님은 앙증-! 요정 사이즈!

 

 

그나마 제 캐릭 중 디오님 캐릭터와 크기가 비슷한

음유 영감님을 소환했습니다.
음유 영감님도 악마 의상을 뽑을 수 있을 만큼 결정을 모았거든요.

 

 

 "오모낭-! 저희 이제 모하죵?"

"외변을 뽑았으니, 광장에서 비벼야죳!"

"하하, 이 사람들..."

 

 

 홍일점 세오님을 센터로 하여

백댄서가 되었습니다. 허니버니 머리는 요긴하군요.

 

 

 며칠 같이 게임을 하다 보니, 점점 모션 맞추기가 잘 되고 있습니다.

 

 

 영감님은 아이유 춤을 안 배워서리...

저는 스텝이나 밟고용. ㅋㅋㅋ

 

 

 "이예이-! 디오님 턴!"

 

 

 디오님 캐릭은 샤방샤방 꽃돌이

제 캐릭은 굵직굵직 할방탱

 

 

 전 부캐가 많아서 모션이나 외형을 애정순으로 몰아주는 터라

후순위 캐릭들은 할 줄 아는 게 별로 없지만,

디오님 캐릭은 1인 몰빵이라 뭔가 갖고 계신 게 많네요. ㅎㅎㅎ

제 치유가 조금만 더 컸어도!

 

 

 화면 꽉 차서 좋네요.

아, 역시 2인 이상 모이면 이게 좋아~

 

 

 다른 분들이 쟁하고 인던 도시는 게 재미라면

외변성들은 이러고 노는 게 재미지요.

 

 

 세오님 자세 요염쓰-

세오님도 취향별로 부캐를 많이 갖고 계셔서리...ㅎㅎㅎ...

요즘 똑단발 민트 마도 언니에 꽂히심.

 

 

 똑단발에 뿔테 안경이라니…

소듕하고도 귀듕한 조합이네요.

 

 

 다들 꼬꼬마를 그다지 좋아하질 않아,

캐릭이 길쭉 빵빵하네요. 취향 맞는 분들이랑 같이 노니, 저는 좋음-

 

 

 오모낭-★ 풀샷.

남캐 기본 춤 추다 보면, 얻어걸리는 샷입니다.

노년의 상큼함이 보이네요.

 

 

 여럿이 찍으면 꼭 해보는 방향지시 모션

 

 

 아아, 원근의 마법이란~

 

 

 매혹의 악마 의상은 정말 잘 뽑혀서 나왔네용~! 만족 데쓰네~

 

 

 이 언니, 화장 취향이야~

언니, 립 뭐 써여?? 아이라인 색 대박이당~

 

 

헬스장 트레이너들과 회원님

PT 받고 있네요.

 

 

엘리시움 광장에서 차력을 겸한 버스킹-

 

 

꽃잎도 막 날리고, 화려하지용~!

 

 

디오님이 치유로 들어오시더니,

그 귀하다는 운동회 모션을 보여주시더라고요.

남캐 운동회 모션은 지이이이이인짜 귀하지요.

저는 읎어서 몬 배움.

근데 전 광역힐 안 해서 쓸 일이 없다능…(또르르)
즉힐만 한다능…(주륵)

 

 

아욘 뒷방 늙은이랑 놀아주시는 분들 덕분에 
최근엔 복작복작 꽁냥꽁냥 재밌게 놀고 있습죠!

외변 다 모을 때까지만이라도 같이 놀아요~!

 

 


 

 

+ 아아니, 또 메인을 가다닛?!
전설급 감상문



세상에, 마상에나.
지난 글은 며칠 만에 키벨리스크로 보내시더니, 이번 글은
처음부터 오토라고 대놓고 썼는데도 메인을 보내주시다니요.
감히 이런 괘씸한 자의 글을 계속 메인으로 보내주셔도 되는 겁니까?!
흑흑흑, 쇤네, 감동에 감동을 거듭하여 읍소합니다.

아이고, 세상에…얼마나 메인에 올릴 게 없었으면
영양가 없는 제 찍글 따위를 보내셨단 말인가!
안타까움에 눈물이 차올라서 고갤 들어
흐르지 못하게 살짝 웃어…봅니다.

 


그나저나 코드 입력하면 전설급 무기니 변신물약이니 준다면서
게시판이 친구 초대 코드 입력글로 가득하던데,

신규·복귀유저분들,
그거 다 기간제인 건 알고 계시죠??


무기는 6월 7일이면 없어지고,
물약은 6월 14일 이후로 없어지는 거예요.
댁들이 처음 한다고, 오랜만에 왔다고 줬던 거 거진 다요 ㅎㅎㅎ
공지로도 뜬 사실이니 확인을 안 하셨을리는 없었을 테고,
다들 15일부터 본격적으로 지갑 열 준비는 되셨지요?!
아~아니면 14일까지만 게임 하시나?
설마 진짜 신규나 복귀 유저가 있나요? ㄷㄷㄷ

어느 쪽이 되었든 간에 화이팅^0^/!
NC 소프트는 귀하의 선택을 응원하니까요!
지금은 응원 값으로 4200큐나(10만 5천원)만 주시면 돼요!
그러면 슈라의 진심어린 특급 응원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


 

위에 감상 글 올리자마자, 바로 키벨리스크행 특급열차 탔네요.
홈페이지 메인도 바뀌고, 게시판 베스트 간판도 바뀌고 ㅋㅋㅋ
오모낭, 제가 일거리를 만들었네용~ 죄송해서 어떡행~

 




 

10
쓰기 목록

롭스 님의 다른 이미지 게시물

[스크린샷] 테섭 6.5 업데이트... [6]
[기타] 미리 보는 6.5 업... [9]
[스크린샷] [포에타]엠블럼
욕설, 도배, 비방, 루머 등 운영정책에 어긋나는 게시물 등록 시에는 글쓰기 제한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0/300)
댓글수[29]
  • 등록순
  • 추천순
이번 옷, 정말 남캐가 더 취향이네요ㅜㅜㅜ 쿠낙스 옷 보는 기분이!!!
뭔가 혼자서 찍으시는 것도 좋지만 다른 분들이랑 콜라보 하는 것도 넘나 좋은 것!
옷 하나에도 이렇게 컨텐츠를 만들 수 있으시다니, 진정한 컨텐츠 메이커 (손 덥썩)
오.. 그나저나 엔씨가 열일하긴 하는구나.. 네이버만 하는 줄 알았더니..
  • 추천하기0
  • 덧글달기3
여..여캐도 좋습니다 ㅋㅋ
혼자서 주로 찍다 보니, 같이 스샷 찍을 때 재미가 두 배가 되더라구용!!!!
신상템은 THE LOVE...그것 때문에 요즘 부지런히 접속하고 있지용.
덕분에 초식유저도 킬수가 올라가는 마법이!! 근 몇 년만에 올라가는 것 같아요. ㅋㅋㅋ
은근 실시간으로 메인에서 삭제되더라고요. 보는 잼이...꾸르잼...ㅎㅎㅎ
앗 의상실 세오님이닷ㅋㅋㅋ 여캐도 매력있어요!!
빨리 내 새꾸한테 입히고 싶은 맴!!
이벤트 되게 복잡해서 뭔지 아직도 이해 못 했어요..
아무튼 십만원 단위로 질러야 한다는 거 같은데.. (절레절레)
앗...또 메인내려갔네..
아~ 뭐때매 그러는지 이제 확실히 알겠네요
오토는 얘기보다는? 밑에 추가글 쓸때마다 그러는듯해요
운영에 대한 지적이나 과금 뭐이런거 들어가면 민감하신듯..ㅋㅋ
  • 추천하기0
  • 덧글달기2
네, 그러라고 글 쓰는 거라 기대한 결과가 나오니 유쾌하네요. ㅎㅎㅎ
이번에는 대처가 몹시 빨랐어요! 일 열심히 하는 걸~
아..미띤 ..그러네요
베스트도 내걸로 바꿔놨다..ㅋㅋㅋㅋㅋㅋㅋ
메인글만 베스트 해주더니..암거나 걍 바꿔놓자 심보인가..ㅋㅋㅋㅋ
우려가 현실이 되는군요..;; 피드백을 수용하는 성숙한 자세를 보여야지..
무조건 눈가리고 야옹~ 도아니고...
저런것만 아주 일이 빠르시군요~
유치하다 유치해~ 간사하고 간사해~
글고 방명록은 뭐하러 갈아엎었는지 그것도 따지고싶은데...ㅋㅋ
신난다 ㅎㅎ 저 뒤에 계신분 누구시져 많이 본 꽃남이시 네요 .멋짐.
  • 추천하기0
  • 덧글달기1
야비님도 같은 섭이라 만나려면 언제든지 만날 수는 있는데, 종족이 달라서!!! ㅠ.ㅠ
저희 템이 너무 휴지라서 마족 영역까지 가는 데도 부지런히 죽더라고요. ㅎㅎㅎ
살아서 가야 뵐 수 있을 텐데...
와햐 ~브금도 신나고 너무 즐겁게 노셔요 ~근육이 불꿀 으흐흐ㅡㅎ 눈이 즐겁네요 ㅎㅎ
짧은 치마에 ~흐믓합니다
  • 추천하기0
  • 덧글달기1
노래 제목 그대로 굿 타임이지용~!!! 옷 입자마자 급조해서 부랴부랴 프랩스 깔고 마구잡이로 찍었는데, 그것조차 재밌었어요. ㅎㅎㅎ 방어력이 굉장한 옷이 나왔어요~!~! 흐뭇....므흣...
우왕굿 ~오모낭 ㅋㅋㅋㅋ 빵터지네요 남캐 기본 춤에 저런 깜찍발랄한 동작이 있었다니...;;;
그냥 보면 남자다운 춤 같던데 ㅋㅋㅋ
깨알같은 4인조 그림 각자의 개성이 잘 살아있는데요~!!
그나저나 제 캐릭 얼굴이 다른그래픽으로 보니 색다르군요~
뭔가 더 어리버리하고 멍해보이네요 ㅋㅋㅋ
게다가 롭스님 할아버님 음유 옆에서니 급 말라보이는 효과가??!! 저런모습 처음이야
마동석 급 체형같은 울끈불끈한 느낌!!

  • 추천하기0
  • 덧글달기15
와 이걸보니 여캐가 나름 노출있었구나..;; 라는걸 이제야 알았네요 ㅋㅋ
제쪽에서 위에서 내려다 봤을때는 그냥 보일듯말듯한 시스루 느낌 원피스 였는데
여캐는 하체쪽으로 노출이 있었군요 하체는 수영복 느낌이네;;!!
매혹의 악마 굿굿!! 생각했던것 만큼 굿입니다~
어제 요새전 때매 렉에 오토사장에 뭐에 정신없었는데 우여곡절 끝에
악마를 드디어!! 롭스님 덕에 저도 좋은외형하나 뽑았네요
저도 슬슬 정리해서 올려볼게요~ㅋ

아참 그리고 또 메인 추카추카 해요 ㅋㅋ
메인내려간거로 어제 그렇게 머라했는데 다시 바로 해주는 센스..보소
츤데레네ㅋㅋㅋㅋ
제가 로우샷을 좋아해서 음험한 스샷이 잔뜩 나왔지용!! 어제 제법 죽었는데도 어떻게 퀘를 깼네요. ㅋㅋㅋ 신상을 얻는 기쁨은 나눌수록 배가 되네용. 저도 덕분에 디오님 스샷을 볼 수 있어서 행운이지요~!
음유영감은 제 천족 캐릭 중에서 가장 몸이 울끈불끈하지용. 아무래도 마족은 기본 체형 자체가 힘줄도 도드라지는 근육돼지라 마족을 따라갈 수는 없다만 나름 최선을 다해 팔뚝과 허벅지를 우측으로 당겼지욧 ㅋㅋㅋ 조만간 다른 외형도 뽑아서 놀아용!
모바일에서 쓰니 얼마나 썼는지 감이 안 와서 토막 댓글로 계속 다네요. 허참, 메인은 정말이지 코미디가 따로 없군요. 제 글은 이젠 메인 안 보내겠거니 싶었는데, 이렇게 또 메인글로 올리다니 뭔가 싶어요. 또 구미에 안 맞으면 바로 메인에서 내릴 건데 말입니다 ㅎㅎㅎ
저는 악마 얻으거로 만족해요..ㅋㅋ
더 이상의 욕심은 없어서.. 외형 슬슬 풀릴때나 사던지 하려고해요
아하, 그렇군요~! 나중에 다 풀어줬으면 좋겠어요.
아마도 이벤트 기간 동안은 별 다른 일정 없으면 10시쯤 접속해 있을 것 같아요. 심심하시면 언제든지 놀러오세용~!!
오늘은 오토사장님들 괴롭힘없이 작업 잘 하셨는지요..;;ㅎㅎ
엇그제는 등골이 서늘했는데..;;
같은옷 같은 동작인데도 찍는사람에 따라 느낌이 다르군요~
같은옷 서로다른 스샷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각자의 개성이 잘 묻어난 느낌이랄까~ㅋㅋ

사진이 넘 많아서 솔로샷 밖에 아직 못올렸어요
제가 찍은거 스샷이랑 롭스님 스샷이랑 위치 각도 이런게 달라서 재밌어요
제거보고 빵터지고 또 롭스님 스샷보고 빵터졌는데 오모나 ㅋㅋㅋ 저건 진짜 ㅋㅋ
넘나웃기네요 이야 상상도 못했어요~
나름 촐랑거리는 남자춤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저런 상큼발랄애교를 숨겨놓았다니~
굿굿!!


오늘은 웬일로 오토가 아예 안 보여서 못 잡았어요. 덕분에 퀘는 순식간에 끝났어요. ㅎㅎ
오오, 그나저나 앞으로 스샷이 더 나오는 건가요?!?! 두 눈 크게 뜨고 흐뭇한 마음으로 기다리면 되겠네요! 디오님 각도에서 본 건 어떨까 궁금하네용! 스샷도 일종의 사진이라 찍사에 따라 느낌이 다르더라고요. ㅎㅎㅎ
그냥 서로 그냥 취향껏 올린 스샷이나 봤지
같이 한공간에서 같은옷 같은모션하고 스샷은 찍어본적이 처음이라
같은장소 같은옷 같은포즈 취했는데도
서로다른각도에서 찍은스샷 이게 참 묘미네요 ㅋㅋ 캬~ 이런 꿀잼이 !!
스샷 넘 많아서 1인샷 , 3인샷 나누었어요
3인샷을 정리해서 올려볼참입니다 ㅎㅎ
참고로 여캐들 별로 의상이 제가 찍은거에는 노출이 수수해요~
와우왕, 완전 기대돼용~!
아, 제 캐릭들은 다 채도가 낮아 그냥저냥 칙칙하게 맞추는데, 다른 분들이랑 찍을 때는 채도를 약간 높이긴 해요. 그래야 명랑한 느낌이 살아서리...ㅎㅎㅎ
근데 이게 엘리시움 밤이라 스샷이 영~칙칙하고 어둑어둑해요
포토샵으로 어거지로 밝게하려니 위화감 들고 해서 그냥 어두운 느낌 으로 올려요 ㅋㅋ
솔로샷은 빛잘받는 위치에서 찍으러가는데 3인은..뭐 그냥 어두운데로 ..
아, 그렇군요. 제 화면에서는 꽤 밝아서 그럭저럭 여기도 밝고 좋구나 싶었거든요!
재미가 넘치네요 ㅋㅋ
  • 추천하기0
  • 덧글달기1
서버가 몇 개 안 남다 보니, 예전에 각 섭에 흩어져있던 외변성분들을 만날 수 있게 됐네요. ㅎㅎ 구섭도 조만간 다 합치면 비천풍당님도 뵐 수 있겠네요!
1 2 3 4 5 6 7 8 9 10
모바일 웹 사이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