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신의 깃털에 신성한 힘을 더하다
  • 세월호 탑승자의 무사귀환을 기원합니다. 탑승객들도 구조대원 여러분도 끝까지 힘내실 수 있게, 모두 한 마음으로 기원해주세요.
선택서버 > [티아마트] 전체서버보기
[티아마트] 약속하신 호두과자 오늘 왓어영 [인증샷~쾅]
2012-03-27 19:24 조회 3981 추천7 신고
7
쓰기 목록
욕설, 도배, 비방, 루머 등 운영정책에 어긋나는 게시물 등록 시에는 글쓰기 제한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0/300)
댓글수[36]
  • 등록순
  • 추천순
호도과자하면 천안 아니에요??친구들 놀러왔다 집에갈때 와이프 주면 좋아한다고 사가던데...저희는 가까이서 구할 수 있어서인지 식으면 안먹게 되더라구요 따듯하면 먹을만 하구요...
진짜 천안 호도과자 좋아하시는분 계세요??
  • 덧글달기 [2]
  • 추천하기
호두과자 좋아하눈뎅...ㅎ저번주에도 천안가서..호두과자 사온..ㅠ
팥앙금들은것도 맛나고...단호박 들은것도 맛나구... 밤앙금도 맛나고..
저도가끔 천안가면 사와요 ㅎㅎ
흠 다좋은데 마지막말씀이 좀 그러네영...
  • 덧글달기
  • 추천하기
침이 흐른다 ㅠ~
  • 덧글달기 [1]
  • 추천하기
이젠 흔적만남았네요
우왕~ 맛있겠네용~~ ^ㅁ^

저도 좀 주삼~~~~~ ㅎㅎㅎㅎㅎ
  • 덧글달기 [1]
  • 추천하기
다먹었엉 ㅜ ㅜ
어디 호두과자에요 ?? 코코호두가 맛있는데.. 호두과자 땡기네요
  • 덧글달기 [1]
  • 추천하기
코코 받았어요
신기하네 ㅎㅎㅎ
  • 덧글달기
  • 추천하기
호두과자하면 천안이짱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덧글달기
  • 추천하기
나도 주면 진짜 잘먹을수있는데
  • 덧글달기
  • 추천하기
하.....맛나겟돵..
  • 덧글달기
  • 추천하기
혈 메인이다 ㅋㅋ
  • 덧글달기 [1]
  • 추천하기
메인까지 ㅋ ㅋ
수나따위 가지삼
  • 덧글달기
  • 추천하기
코코호도 호도과자 맛있죵... 물론 천안명물보단 좀 떨어지긴 해도..

호두도 큼지막하고 맛이 괜츈하죵~
  • 덧글달기 [1]
  • 추천하기
둘다 좋아해영 ㅋ
분노수나는 천족껍니다.
  • 덧글달기
  • 추천하기
2달째 분노수나 연포를 매주 참여하고 있습니다....

주사위 9992로 강화석도 못먹더군요...ㅠ_ㅠ

열심히 참여하는 사람을 위한 뭔가 보상이 좀 있었으면 하는데....

그나마 킬수가 낮아서 킬수라도 좀 올려야지 하고 가는데...

언젠가부터 마족님들이 안보여요....ㅠ_ㅠ

마족님들 이번주에는 제발 제대로 한판 부터봐요!!

20포스 모으셔서 한판 붙어주세요... 수나 한번 잡으셔야죠?
  • 덧글달기 [1]
  • 추천하기
저도 매주 참가는 하지만 강화석 한번 먹은적이 업어여 ㅡㅡㅋ
... 기름종이........ 명품...인가봄...
  • 덧글달기 [1]
  • 추천하기
뭉쳐있음 쉽게 망가진다하더 라구요~
오 넘 맛잇어 보이네요 ^^
완전 맛있겟어요 ^^
  • 덧글달기 [1]
  • 추천하기
네 ~ ㅎㅎ
대기표 01
  • 덧글달기 [2]
  • 추천하기
ㄴㄴ 대기표10000번째 ㅋㅋㅋ
젠장..걍 내가 사먹음 ㅠ
부럽다 호두과자 완전 좋아하는데 ㅠㅠ
  • 덧글달기
  • 추천하기
^^
  • 덧글달기 [1]
  • 추천하기
잘 받았어영~ ㅎ ㅣ ㅎ ㅣ 잘먹을께엽~
호두가 큼지막하게 들어 있더군요 ...
  • 덧글달기
  • 추천하기
부러우면 지는거다!


부러워 ㅠ
  • 덧글달기 [1]
  • 추천하기
어찌 좀 나눠 드릴까여 ㅡㅡ;
맛있겠다!!
  • 덧글달기
  • 추천하기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 캐릭터 판매(정리)글 자제 부탁드립니다 2014-03-10 8457 -
- 우리 서버 히스토리를 완성해주세요. 2012-04-09 174435 -
69233 현재 티아마트 천마족 세력비를 ... NEW 개패버려 2014-04-20 10 0
69232 꼭 봐주세요! NEW 적수린 2014-04-20 28 0
69231 모바일 살아있네 .우리섭 [4] NEW 낫싱 2014-04-20 177 0
69230 인던갈때 면접보는거.. [17] NEW 이퓨리 2014-04-20 256 0
69229 초코보루 같이 가신여러분 NEW 초코송이 2014-04-20 30 0
69228 모바일 엥가이좀 외창 합시다 [3] NEW 어비스살성 2014-04-20 177 2
69227 천사보루(사과문) NEW 화우검 2014-04-20 32 0
69226 모바일 특무전곤외형,헤라 사슬,판금어깨... NEW 뽕글뽕글 2014-04-19 39 0
69225 늦었지만 국민타이틀 득!! 첨부파일 [16] NEW 김번개 2014-04-19 478 0
69224 철벽의보루 이얀6차 사과문 NEW 베찌 2014-04-19 79 0
69223 [게임중독아빠] - 펌 [2] NEW 뾰로로 2014-04-19 208 0
69222 모바일 운디/이걸어째 2년만에 들렷다갑... NEW 이걸어째 2014-04-19 71 0
69221 [팜]마증깃털8강 167 싸게팔아요^... NEW AK쩌격 2014-04-19 28 0
69220 갈증엔염산 본케 [25] NEW 김수정025 2014-04-19 540 0
69219 내발산동 아이온 하시는분^^? 첨부파일 NEW 진퇴 2014-04-19 108 0
69218 보루 모집중단 사과문 NEW 권힐러 2014-04-19 33 0
69217 모바일 55고정 승고 가죽 포장 질문 [3] NEW 짝나 2014-04-19 72 0
69216 모바일 안녕하세요 [7] NEW 말캉 2014-04-19 247 0
69215 모바일 3궁성이 불만 이신 몇몇 닭쉐ㅋ... [29] NEW 로끼 2014-04-19 784 2
69214 케릭보루(사과문) NEW 케릭이름이다있데 2014-04-19 36 0
69213 모바일 내가닭이다 하는**만보세여^^ [27] NEW 야끼 2014-04-19 678 3
69212 각성수 대,소량 파라여 NEW 한결Ol 2014-04-19 38 0
69211 모바일 질문이 있어요 NEW 애샤 2014-04-19 24 0
69210 천족)마증깃털8강(+181)팝니다 NEW 개아픔 2014-04-19 43 0
69209 조립 컴퓨터 필요하신분 첨부파일 NEW 내가신사다 2014-04-19 153 0
69208 늘무재료 팝니다 (카탈리움가공각목) NEW 맑음이 2014-04-19 31 0
69207 모바일 섭이전문의점..폰글 죄송..ㅠ NEW 앙마를바떠영 2014-04-19 41 0
69206 펜릴 로브 첨부파일 NEW 배고팡 2014-04-19 137 0
69205 야끼+로끼+류끼 [98] NEW 민트 2014-04-19 1562 0
69204 야끼+로끼+류끼 너네가 올려달라... 첨부파일 [28] NEW 민트 2014-04-19 542 0
69203 중간에 끼어서 미안한데 [10] NEW 갈증엔염산 2014-04-19 272 1
69202 모바일 어제 딜몽룡님이 말씀하시길 [7] NEW 장썬더 2014-04-19 523 0
69201 템페 승고방어구&무기 NEW 검으로 2014-04-19 51 0
69200 세월호 우리나라의 현실 아프리카 NEW 뾰로로 2014-04-18 182 0
69199 8:30분경 나비포스지원하신통합섭... NEW 덫같은소리하네 2014-04-18 62 0
69198 인던입장대기하는장소 그냥 죽이... [13] NEW 요내대 2014-04-18 508 0
69197 최고명인오팔풀/상급빛법봉 ㅍㅍ NEW 부르부르부르 2014-04-18 41 0
69196 악성코드아님(세월호 실종자 어머... [2] NEW 카라엘016 2014-04-18 286 1
69195 모바일 안녕하세요ㅋㅋ [43] NEW 달구 2014-04-18 788 0
69194 모바일 이카루스 하실분모심 [13] NEW 두근 2014-04-18 535 0
1 2 3 4 5 6 7 8 9 10
(주)엔씨소프트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44번길 12 대표 김택진 사업자등록번호 144-85-04244 통신판매업신고 제2013-경기성남-1268호 고객상담 1600-0020 팩스 02-3186-3550 Aion® is a rdgistered trademarks of NCSOFT Corporation. Copyright © NC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NCSOFT 사업자정보확인
Aion (Korea)
모바일 웹 사이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