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당신의 기본은 무엇? 성장이 필요한 초보 데바 주목! 사령관 아이템이 2천만키나?!
  • 마스터 서버 오픈에 철저히 대비하라 2014. 11. 21. ~ 12. 24.
  • 각자 다른 개성을 가진 데바들을 위한 맞춤 이용권 2014. 11. 19 ~ 2015. 1. 7.
  • 슈고 공방 리뉴얼 오픈 기념 버프 할인 행사 진행 중! 2014. 11. 19 ~ 12. 17.
  • 클릭 한방으로 레기온에 선물 쏜다! 2014. 11. 12. ~ 11. 26.
  • 콩다치와 큐브 장인 재방문! 벌써 6년, 데바의 날 2014. 11. 5. ~ 11. 26.
  • 사령관 그렌달을 받을 마지막 기회 오늘부터 하루종일 강화 지원 버프 발동!
  • NCSOFT G-STAR 2014 현재, 그리고 미래로의 초대
  • 매일 게임에 접속하고 행운의 룰렛을 돌려라! 복불복! 행운의 룰렛 2014. 11. 19. ~ 11. 26.
선택서버 > [티아마트] 전체서버보기
[티아마트] 약속하신 호두과자 오늘 왓어영 [인증샷~쾅]
2012-03-27 19:24 조회 4100 추천7 신고
7
쓰기 목록
욕설, 도배, 비방, 루머 등 운영정책에 어긋나는 게시물 등록 시에는 글쓰기 제한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0/300)
댓글수[36]
  • 등록순
  • 추천순
호도과자하면 천안 아니에요??친구들 놀러왔다 집에갈때 와이프 주면 좋아한다고 사가던데...저희는 가까이서 구할 수 있어서인지 식으면 안먹게 되더라구요 따듯하면 먹을만 하구요...
진짜 천안 호도과자 좋아하시는분 계세요??
  • 덧글달기 [2]
  • 추천하기
호두과자 좋아하눈뎅...ㅎ저번주에도 천안가서..호두과자 사온..ㅠ
팥앙금들은것도 맛나고...단호박 들은것도 맛나구... 밤앙금도 맛나고..
저도가끔 천안가면 사와요 ㅎㅎ
흠 다좋은데 마지막말씀이 좀 그러네영...
  • 덧글달기
  • 추천하기
침이 흐른다 ㅠ~
  • 덧글달기 [1]
  • 추천하기
이젠 흔적만남았네요
우왕~ 맛있겠네용~~ ^ㅁ^

저도 좀 주삼~~~~~ ㅎㅎㅎㅎㅎ
  • 덧글달기 [1]
  • 추천하기
다먹었엉 ㅜ ㅜ
어디 호두과자에요 ?? 코코호두가 맛있는데.. 호두과자 땡기네요
  • 덧글달기 [1]
  • 추천하기
코코 받았어요
신기하네 ㅎㅎㅎ
  • 덧글달기
  • 추천하기
호두과자하면 천안이짱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덧글달기
  • 추천하기
나도 주면 진짜 잘먹을수있는데
  • 덧글달기
  • 추천하기
하.....맛나겟돵..
  • 덧글달기
  • 추천하기
혈 메인이다 ㅋㅋ
  • 덧글달기 [1]
  • 추천하기
메인까지 ㅋ ㅋ
수나따위 가지삼
  • 덧글달기
  • 추천하기
코코호도 호도과자 맛있죵... 물론 천안명물보단 좀 떨어지긴 해도..

호두도 큼지막하고 맛이 괜츈하죵~
  • 덧글달기 [1]
  • 추천하기
둘다 좋아해영 ㅋ
분노수나는 천족껍니다.
  • 덧글달기
  • 추천하기
2달째 분노수나 연포를 매주 참여하고 있습니다....

주사위 9992로 강화석도 못먹더군요...ㅠ_ㅠ

열심히 참여하는 사람을 위한 뭔가 보상이 좀 있었으면 하는데....

그나마 킬수가 낮아서 킬수라도 좀 올려야지 하고 가는데...

언젠가부터 마족님들이 안보여요....ㅠ_ㅠ

마족님들 이번주에는 제발 제대로 한판 부터봐요!!

20포스 모으셔서 한판 붙어주세요... 수나 한번 잡으셔야죠?
  • 덧글달기 [1]
  • 추천하기
저도 매주 참가는 하지만 강화석 한번 먹은적이 업어여 ㅡㅡㅋ
... 기름종이........ 명품...인가봄...
  • 덧글달기 [1]
  • 추천하기
뭉쳐있음 쉽게 망가진다하더 라구요~
오 넘 맛잇어 보이네요 ^^
완전 맛있겟어요 ^^
  • 덧글달기 [1]
  • 추천하기
네 ~ ㅎㅎ
대기표 01
  • 덧글달기 [2]
  • 추천하기
ㄴㄴ 대기표10000번째 ㅋㅋㅋ
젠장..걍 내가 사먹음 ㅠ
부럽다 호두과자 완전 좋아하는데 ㅠㅠ
  • 덧글달기
  • 추천하기
^^
  • 덧글달기 [1]
  • 추천하기
잘 받았어영~ ㅎ ㅣ ㅎ ㅣ 잘먹을께엽~
호두가 큼지막하게 들어 있더군요 ...
  • 덧글달기
  • 추천하기
부러우면 지는거다!


부러워 ㅠ
  • 덧글달기 [1]
  • 추천하기
어찌 좀 나눠 드릴까여 ㅡㅡ;
맛있겠다!!
  • 덧글달기
  • 추천하기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 캐릭터 판매(정리)글 자제 부탁드립니다 2014-03-10 67883 -
- 우리 서버 히스토리를 완성해주세요. 2012-04-09 246651 -
71217 각성한 대행자 판금 견갑 ㅍㅍ NEW 링가 2014-11-23 2 0
71216 심해 챠피르 풀셋 ㅍㅍ NEW 위협 2014-11-23 12 0
71215 티아마트 천마족 한때 고정하시던... NEW 벗길이 2014-11-23 39 0
71214 모바일 줄무늬 발레복 팜 NEW 헤리 2014-11-23 34 0
71213 가디언특무관 마력총 20강 ㅍㅍ NEW t쑤닝t 2014-11-23 48 0
71212 안녕하세요~ 어제 저랑 히페 가셧... NEW 꽃아민 2014-11-23 84 0
71211 모바일 명포주는 싸우는곳 NEW 사랑해앙앙 2014-11-23 130 0
71210 모바일 마족귀때기 NEW 사랑해앙앙 2014-11-23 87 0
71209 티아마트 천마족 하던분들 필독!!! [4] NEW 벗길이 2014-11-23 338 0
71208 ★★여러분 궁금하십니까?★★ 첨부파일 [1] NEW 해픔 2014-11-23 189 1
71207 복불복 이벤트 사기죄 성립요건 [2] NEW 모모친구 2014-11-22 270 0
71206 모바일 복불복 룰렛 이짜나요 .. [2] NEW 곰력 2014-11-22 221 0
71205 모바일 ●▅▇█▇▆▅▄▇ 참다참다 어... [3] NEW 싹수이드 2014-11-22 569 1
71204 [서명] 복불복이벤트 사기죄 고발 [1] NEW 아이모모큰아들 2014-11-22 128 0
71203 특무법서 20강 팝니다. NEW 굴릴까 2014-11-22 92 0
71202 모바일 ■■■ 서명운동 ■■■ 아이온의... NEW o촌놈o 2014-11-22 128 0
71201 [사기죄 형사고발] 복불복 이벤트 첨부파일 [1] NEW 아이모모큰아들 2014-11-22 179 0
71200 개구린지 알았는데 ㅇ.ㅇ 붕어넴... 첨부파일 [4] NEW 치유하림 2014-11-22 397 0
71199 모바일 24일 저녁에 무한쟁ㅋㅋㅋ [5] NEW 단투 2014-11-22 403 0
71198 9공깃 팝니다.장사글 ㅈㅅ NEW 땡화꼬봉 2014-11-22 27 0
71197 전설명인의 다리트악세 풀셋으로 ... NEW 개다 2014-11-21 59 0
71196 초보 복귀유져 의선물! [39] 웨이 2014-11-21 814 0
71195 모바일 황약사동무 [4] 사랑해앙앙 2014-11-21 361 0
71194 모바일 읭..씻고 피방감 [2] 사랑해앙앙 2014-11-21 117 0
71193 모바일 섭게 조용하다.좋아요 반사갑니다 [4] 아아아아아아아아파 2014-11-21 189 0
71192 슈퍼환타 보루포스 사과글.. 쮸시 2014-11-21 45 0
71191 모바일 방금 연두포스 톡방 보루포스 신상어린이 2014-11-21 128 0
71190 모바일 호화저택 팝니다~ 으휴 2014-11-20 129 0
71189 꿈사령 판금13강 풀셋 마부작 팝... 도도한욱이 2014-11-20 85 0
71188 모바일 혈투 마법악세 삽니다 온두라스 2014-11-20 44 0
71187 모바일 초고속바이크 삽니다 음음음음음 2014-11-20 41 0
71186 모바일 꿈꾸는 사령가죽셋!! 은빛건달 2014-11-20 96 0
71185 기쁘다무솔오셨네~ 사랑해앙앙 2014-11-20 160 0
71184 ㅋㅋㅋㅋㅋ섭게풀렸네 ㅋㅋ 사랑해앙앙 2014-11-20 124 0
71183 모바일 챠피르 풀셋 ㅍㅍ 위협 2014-11-20 69 0
71182 황약사 이 사람 뭔가요? 첨부파일 [35] 예비 2014-11-19 1563 0
71181 모바일 버프사신분 [1] 호야마미힐러 2014-11-19 308 0
71180 출근전 심심해서~~~ 첨부파일 [13] NG 2014-11-19 866 1
71179 악동s 보루 사과문 혜릉 2014-11-18 126 0
71178 [이벤트] 친위대장의 신성한 방어... [4] 삐얔 2014-11-18 604 0
1 2 3 4 5 6 7 8 9 10
(주)엔씨소프트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44번길 12 대표 김택진 사업자등록번호 144-85-04244 통신판매업신고 제2013-경기성남-1268호 고객상담 1600-0020 팩스 02-3186-3550 Aion® is a rdgistered trademarks of NCSOFT Corporation. Copyright © NC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NCSOFT 사업자정보확인
Aion (Korea)
모바일 웹 사이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