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신의 깃털에 신성한 힘을 더하다
  • 세월호 실종자들이 가족의 품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기원해 주세요 마지막까지 희망을 잃지 않고 기적을 기다리겠습니다.
선택서버 > [티아마트] 전체서버보기
[티아마트] 약속하신 호두과자 오늘 왓어영 [인증샷~쾅]
2012-03-27 19:24 조회 3986 추천7 신고
7
쓰기 목록
욕설, 도배, 비방, 루머 등 운영정책에 어긋나는 게시물 등록 시에는 글쓰기 제한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0/300)
댓글수[36]
  • 등록순
  • 추천순
호도과자하면 천안 아니에요??친구들 놀러왔다 집에갈때 와이프 주면 좋아한다고 사가던데...저희는 가까이서 구할 수 있어서인지 식으면 안먹게 되더라구요 따듯하면 먹을만 하구요...
진짜 천안 호도과자 좋아하시는분 계세요??
  • 덧글달기 [2]
  • 추천하기
호두과자 좋아하눈뎅...ㅎ저번주에도 천안가서..호두과자 사온..ㅠ
팥앙금들은것도 맛나고...단호박 들은것도 맛나구... 밤앙금도 맛나고..
저도가끔 천안가면 사와요 ㅎㅎ
흠 다좋은데 마지막말씀이 좀 그러네영...
  • 덧글달기
  • 추천하기
침이 흐른다 ㅠ~
  • 덧글달기 [1]
  • 추천하기
이젠 흔적만남았네요
우왕~ 맛있겠네용~~ ^ㅁ^

저도 좀 주삼~~~~~ ㅎㅎㅎㅎㅎ
  • 덧글달기 [1]
  • 추천하기
다먹었엉 ㅜ ㅜ
어디 호두과자에요 ?? 코코호두가 맛있는데.. 호두과자 땡기네요
  • 덧글달기 [1]
  • 추천하기
코코 받았어요
신기하네 ㅎㅎㅎ
  • 덧글달기
  • 추천하기
호두과자하면 천안이짱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덧글달기
  • 추천하기
나도 주면 진짜 잘먹을수있는데
  • 덧글달기
  • 추천하기
하.....맛나겟돵..
  • 덧글달기
  • 추천하기
혈 메인이다 ㅋㅋ
  • 덧글달기 [1]
  • 추천하기
메인까지 ㅋ ㅋ
수나따위 가지삼
  • 덧글달기
  • 추천하기
코코호도 호도과자 맛있죵... 물론 천안명물보단 좀 떨어지긴 해도..

호두도 큼지막하고 맛이 괜츈하죵~
  • 덧글달기 [1]
  • 추천하기
둘다 좋아해영 ㅋ
분노수나는 천족껍니다.
  • 덧글달기
  • 추천하기
2달째 분노수나 연포를 매주 참여하고 있습니다....

주사위 9992로 강화석도 못먹더군요...ㅠ_ㅠ

열심히 참여하는 사람을 위한 뭔가 보상이 좀 있었으면 하는데....

그나마 킬수가 낮아서 킬수라도 좀 올려야지 하고 가는데...

언젠가부터 마족님들이 안보여요....ㅠ_ㅠ

마족님들 이번주에는 제발 제대로 한판 부터봐요!!

20포스 모으셔서 한판 붙어주세요... 수나 한번 잡으셔야죠?
  • 덧글달기 [1]
  • 추천하기
저도 매주 참가는 하지만 강화석 한번 먹은적이 업어여 ㅡㅡㅋ
... 기름종이........ 명품...인가봄...
  • 덧글달기 [1]
  • 추천하기
뭉쳐있음 쉽게 망가진다하더 라구요~
오 넘 맛잇어 보이네요 ^^
완전 맛있겟어요 ^^
  • 덧글달기 [1]
  • 추천하기
네 ~ ㅎㅎ
대기표 01
  • 덧글달기 [2]
  • 추천하기
ㄴㄴ 대기표10000번째 ㅋㅋㅋ
젠장..걍 내가 사먹음 ㅠ
부럽다 호두과자 완전 좋아하는데 ㅠㅠ
  • 덧글달기
  • 추천하기
^^
  • 덧글달기 [1]
  • 추천하기
잘 받았어영~ ㅎ ㅣ ㅎ ㅣ 잘먹을께엽~
호두가 큼지막하게 들어 있더군요 ...
  • 덧글달기
  • 추천하기
부러우면 지는거다!


부러워 ㅠ
  • 덧글달기 [1]
  • 추천하기
어찌 좀 나눠 드릴까여 ㅡㅡ;
맛있겠다!!
  • 덧글달기
  • 추천하기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 캐릭터 판매(정리)글 자제 부탁드립니다 2014-03-10 9351 -
- 우리 서버 히스토리를 완성해주세요. 2012-04-09 175783 -
69270 모바일 이거 한번 읽어보세요 링크 NEW 난폭 2014-04-23 55 0
69269 여기 여전히 때쟁이네여 ㅋㅋㅋ [2] NEW B월 2014-04-23 92 0
69268 모바일 당분간 겜 접 자주할듯 +,,+ NEW 정벌 2014-04-23 114 0
69267 다음주에 이전 옵니다.. 잘부탁 ... [1] NEW 거침없는키나 2014-04-23 202 0
69266 그린바나나 포스보루 출발함.ㅠㅠ NEW 파s 2014-04-23 79 1
69265 50~60템팜 (혈투 수호용10강풀도... [1] NEW 석화 2014-04-23 62 0
69264 모바일 잘부탁드립니다! NEW 1s12043D 2014-04-23 130 0
69263 빛특가죽셋트 풀강삽니다 풀 마석... NEW 아라크드 2014-04-23 29 0
69262 모바일 보루 초행인분봐주세요..!!! [13] NEW 싹수이드 2014-04-23 447 0
69261 이사완료! [18] NEW 17sBEB03 2014-04-23 456 1
69260 모바일 하아.. [3] NEW 호센 2014-04-23 149 0
69259 모바일 직장인 레기온구합니다 [3] NEW 악명높은학살자 2014-04-23 132 0
69258 총각귀신 고향섭으로 복귀합니다 [8] NEW 뿌찌 2014-04-23 561 0
69257 상빛창팝니다.가공막대가능 NEW 필사생존 2014-04-23 32 0
69256 고향섭으로 귀환 NEW 기습자객 2014-04-23 180 0
69255 모바일 승고가죽 살성용 삽니다ㅠ [1] NEW 짝나 2014-04-23 52 0
69254 보루 괴성포스 실수로 모집글 삭... NEW 괴성 2014-04-23 36 0
69253 섭 이전 문의 드려요 [2] NEW 주깃 2014-04-22 168 0
69252 모바일 그동안 감사햇습다! [29] NEW 딜하다쿵했쬬 2014-04-22 827 1
69251 방금 멍쟈보루 오셨던분들 죄송합... NEW 개멍쟈 2014-04-22 74 0
69250 모바일 호법과 사격이 썩고있어요 [12] NEW 유따당 2014-04-22 587 0
69249 다리트 목걸이 귀고리팜! NEW 최지노 2014-04-22 37 0
69248 모바일 친신매각가능 [2] NEW 꼴통성 2014-04-22 487 0
69247 모바일 친신매각가능 [1] NEW 꼴통성 2014-04-22 286 0
69246 모바일 빛특활 노강 처분합니다 NEW 구라강 2014-04-22 34 0
69245 분노한 테그라크 어깨 가죽용 삽... NEW pvp 2014-04-22 38 0
69244 모바일 포장지로 타하창 삽니다 [2] NEW 판타 2014-04-22 256 0
69243 모바일 아이온다시하구싶당 [12] NEW 테스타로사 2014-04-22 594 1
69242 프레기온 서버 마족 호법 뽀옹 이... NEW 트룔 2014-04-22 86 0
69241 vlp보루 사과문 NEW 연필 2014-04-22 100 0
69240 모바일 잔잔한 영화한편보세유 [1] NEW 두근 2014-04-21 264 0
69239 혹시 이번주에 티아서버로 이전오... [11] NEW 살밬 2014-04-21 559 0
69238 장사글죄송 마증5깃삽니다 NEW 존만해요 2014-04-21 47 0
69237 모바일 아...ㅋㅋ [27] NEW 달구 2014-04-21 660 0
69236 ★ 타하 단장 15강 공5작 유일데... NEW 애라 2014-04-21 83 0
69235 안녕하세요 [2] NEW 재우기시루다 2014-04-21 146 0
69234 한마디만 할게. [59] 민트 2014-04-21 1919 2
69233 모바일 여자들이 남자를 볼때?! [19] 정벌 2014-04-21 1027 2
69232 매너보루사과글 [2] 연하마도 2014-04-21 193 0
69231 ▶ 릴 전 ◀ [16] 쌔끈 2014-04-21 615 0
1 2 3 4 5 6 7 8 9 10
(주)엔씨소프트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44번길 12 대표 김택진 사업자등록번호 144-85-04244 통신판매업신고 제2013-경기성남-1268호 고객상담 1600-0020 팩스 02-3186-3550 Aion® is a rdgistered trademarks of NCSOFT Corporation. Copyright © NC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NCSOFT 사업자정보확인
Aion (Korea)
모바일 웹 사이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