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뽀삐의 마법
  • A PAD X 초강수 패키지
  • 결전의 땅
  • 용계 서버 Grand Open!
  • PC방 가기 더 좋은 날
  • 찾아라, 용제의 볼!
  • 미니온 여름상점
  • 월간 아이온 7월호
  • 슈퍼 AION 위크
[시엘] 점검이니 썰풀이 [미니온이야기]
2017-01-04 10:53:28.243 조회 6174 추천1 신고
1
쓰기 목록
욕설, 도배, 비방, 루머 등 운영정책에 어긋나는 게시물 등록 시에는 글쓰기 제한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0/300)
댓글수[26]
  • 등록순
  • 추천순
에이등급 성장포인트 50000 ㅋㅋㅋ
  • 추천하기0
  • 덧글달기0
레벨제한66부터하던데 저렙은 못하게되잇나여?
  • 추천하기0
  • 덧글달기0
오호 페페 너 대박이당 ㅋㅋ
  • 추천하기0
  • 덧글달기1
왜여 오빠 ㅋㅋㅋㅋ
성장비용 잘못 계산하신거 아닌가요? 제가 테섭에서 c등급 성장 시키는대 재료로 d등급 10마리로 성정시키니 성장포인트 100포인트 올라가구 키나는 500만 들어가던대요. 2000포인트니 1억키나 아닌가요? d등급 미니온은 200마리 필요하구요
  • 추천하기0
  • 덧글달기5
언제하신건지 모르겠는데 테섭 미니온 2차 업뎃하고나서 들어가보질 않아서 잘 모르겠는데
맨 처음에 미니온 생기고나서 확인했을땐 저랬거든요 ㅠ_ㅠ
제가 이거 올리고나니까 성장할때 필요한 비용 하향조정했다고 하긴 하던데.......
글쎼요 ㅠㅠ 본섭에 어떻게 조율이 될지...;
소울님 말이 완전 틀린건 아녜여!
제가 확인했을 때, 키나소모되는건 제가 올린게 맞구용!
저도 C등급 성장시키는 재료로 D등급 8마리 넣어봤는데
8마리 80포인트 올라갔어용!
10마리면 100포인트 들어가는게 맞구용!

성장비용은 키나 하향조정되서 그런걸수도있을꺼에요 ㅠㅠ
혹시나 해서 테섭 업뎃내용 지금봤는데 하향조정됐다고 써있네요 ㅎ;

테섭에서 미니온 하급 중급 상급 설문으로 줬을때 다음날인가 했을거에요 최근에도 합성 해보니 마리당 50만 들어갔던걸로 기억해요 패치 한건지는 저도 잘 모르겠네요 ㅎㅎ 아마 패치 했겠죠 싸지면 좋은거니까요
첨에 10억 했다 미니온 팔아먹어야 하는대 성장비용 비싸네 하면서 떨군듯 ㅋㅋ
그러게요 ㅠㅠ
근데 진짜 미니온 비용 하향 안해주면...
도핑펫이라도 제대로 고쳐줘야 하는거 아닌가 싶은 생각도 들더라구요 ㅠㅠ

요 근래에.. 엔샵 도핑펫.. 도핑을 안하는 문제도 있고 ㅜㅜ..
게다가 미니온까지 성장시켜야하니..
비용도 만만치 않으니..... 한달 사용비용도 2500만키나인데..
후..
뭔가 아이온이 점점 산으로 가는듯해요 ㅋㅋ
그래도 성장비용 줄어들어서 다행인듯 싶기도 한데..
일단 본섭 적용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서 미치겠네요 ㅋㅋ
세븐나이츠입니까!?;;;
  • 추천하기0
  • 덧글달기0
질문하나드려요... 혹시 펫응원하기 효과가 있는거 같은데 기존 응원하기 효과랑 같나요? 아니면 다른가요??? 기존이 방어형 공격형에따 명중 적중 추공 이런게 붙는데 같은가 궁금합니다. 그리고 오드체리를 소모하는지도요
  • 추천하기0
  • 덧글달기0
아무튼 돈되는거만 해요 엔찌발놈들
  • 추천하기0
  • 덧글달기0
<파티모집> 지식의 정수 미니온팟
  • 추천하기0
  • 덧글달기0
이럴려고 도핑펫도핑버그 안고쳤나 자괴감들고 괴로워
  • 추천하기0
  • 덧글달기1
그렁가봐 아구몬 ㅠ_______ㅠ
근데 미니온 소환하면 펫소환은 못하나요? 중복 사용 가능한건가요?
  • 추천하기0
  • 덧글달기3
중복 안되던뎅 - -;
아.... 그러면 미니온 사용하게 되면 기존펫들은 거의 슬모없게 되겠네요 특히 도핑펫은...?
그럴꺼같아여 -ㅅ -;
미니온이 줍줍이 다하구 도핑쳐먹고 이러니......
엔샵꺼 쓸모없을듯...

그래도 패치되고나면 미니온 먹으러 인던다녀야하니까
먹기 A등급 얻을때까지는 노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가지고 있던거 써야겠졍 ㅠ
도핑은 제대로 하는감..ㅋㅋㅋㅋ
  • 추천하기0
  • 덧글달기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엔샵도핑과 똑같슴돠 ㅋㅋㅋㅋㅋㅋ
지 **는데로 행동해여 ㅋㅋㅋㅋㅋㅋㅋ
흠...직이네 ㄷㄷㄷ
  • 추천하기0
  • 덧글달기1
아하핳;;
어.....제가 패치내용잼뱅이라...먼말인지 이해하고 적응하려면 약간걸려요 ㅋㅋㅋㅋㅋㅋ
  • 추천하기0
  • 덧글달기1
아아앜ㅋㅋ.. 그랬꾸낭!
한마디로 엔샵에서 파는 도핑펫보다 더 좋은 펫이 나옴 -_ -;
그러나.. 키나잡아먹는 아이랍졍........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 NC Launcher 도입 및 게임 설치/실행 ... 2017-04-25 7480 -
- 필독!!! 아이템 장터 게시판을 이용해... 2017-01-11 15974 -
- 캐릭터 판매(정리)글 자제 부탁드립니다 2014-03-10 246771 -
4789171 모바일 8군단물리악세//10마란대검 최저... NEW 아닥 2017-07-22 1 0
4789170 모바일 천족치유 65 통구이 ㅅㅅ NEW 비누 2017-07-22 6 0
4789169 코인 NEW 세현 2017-07-22 0 0
4789168 모바일 살궁템아누최저가 NEW 내꿈은번식왕 2017-07-22 8 0
4789167 음유 jr NEW 씽어쏭 2017-07-22 5 0
4789166 파루샤 가죽방어구 15강 셋 삽니다. NEW 세연 2017-07-22 4 0
4789165 자객창 삽니다 NEW 검싸이언 2017-07-22 8 0
4789164 검성 템 ㅍㅍ 치유템도 있음 NEW 모델 2017-07-22 5 0
4789163 2닉 NEW 치냠 2017-07-22 10 0
4789162 150억 NEW 이빡구 2017-07-22 3 0
4789161 모바일 용계 같이하실 근성좋은 남호법님 NEW 시엘헌팅 2017-07-22 29 0
4789160 모바일 검성 템 ㅍㅍㅍ NEW 암슙 2017-07-22 22 0
4789159 치유템 팝니당 ㅎㅎ NEW 소은 2017-07-22 15 0
4789158 모바일 7강공치향깃5강공치향깃 팝니다 NEW 접촉 2017-07-22 6 0
4789157 모바일 일루미시넬 페이탄 삽니다 NEW 온느 2017-07-22 3 0
4789156 ★영광로브장갑/10강악세/21아트ㅍ★ NEW 욤마티티 2017-07-22 2 0
4789155 ★영광로브장갑/10강악세/21아트ㅍ★ NEW 욤마티티 2017-07-22 6 0
4789154 ★영광로브장갑/10강악세/21아트ㅍ★ NEW 욤마티티 2017-07-22 6 0
4789153 ★영광로브장갑/10강악세/21아트ㅍ★ NEW 욤마티티 2017-07-22 6 0
4789152 18강 친위대장셋 저렴하게 구해봅... NEW 명결 2017-07-22 2 0
4789151 ★영광로브장갑/10강악세/21아트ㅍ★ NEW 욤마티티 2017-07-22 5 0
4789150 ★영광로브장갑/10강악세/21아트ㅍ★ NEW 욤마티티 2017-07-22 2 0
4789149 ★영광로브장갑/10강악세/21아트ㅍ★ NEW 욤마티티 2017-07-22 5 0
4789148 25강 군단로브신발 팝니다 NEW 꺽쇠 2017-07-22 16 0
4789147 궁성 하친대 20강ㅍㅍ NEW 으흔 2017-07-22 4 0
4789146 7팔찌 ㅍㅍㅍㅍ NEW 여왕부캐 2017-07-22 15 0
4789145 충남 서천이나 군산겜방 좋은곳 NEW 정유라 2017-07-22 19 0
4789144 모바일 향카탈늘무창25 NEW 10s1D1864 2017-07-22 11 0
4789143 65 특전 능방 마저 20 작 ㅍㅍ NEW 띄네 2017-07-22 18 0
4789142 모바일 시엘에서>>>>>무닌 쿠팡 NEW 앙금 2017-07-22 9 0
4789141 모바일 23강 친대단도 ㅍㅍㅍ NEW 장준영 2017-07-22 8 0
4789140 검성템 치유템 팝니다 ㅍㅍㅍ NEW 드듬 2017-07-22 21 0
4789139 모바일 장비통팜 NEW 샧씨 2017-07-22 26 0
4789138 궁성 각개 통 정리[통가격최저가] NEW 꺽쇠 2017-07-22 33 0
4789137 외변,7팔찌,5향깃,치유스티 등등 팜 NEW 해디 2017-07-22 19 0
4789136 수호 정리 합니당 NEW 추출 2017-07-22 11 0
4789135 장비 팝니다 NEW 마비 2017-07-22 39 0
4789134 모바일 군단 10악세 / 20군단가죽셋 / ... NEW 은신 2017-07-22 41 0
4789133 상급 나라크 고정 가실 호 2 딜 1... NEW 캐루 2017-07-22 21 0
4789132 상급 나라크 고정 가실 호 2 딜 1... NEW 캐루 2017-07-22 8 0
1 2 3 4 5 6 7 8 9 10
모바일 웹 사이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