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슈고 도적단의 재발견
  • 야심만만 강화

서버를 선택해 주세요.

[에레슈란타] ★AION 소수쟁 PVP 영상★
2017-10-09 05:25:36.363 조회 20688 추천25 신고
25
쓰기 목록
욕설, 도배, 비방, 루머 등 운영정책에 어긋나는 게시물 등록 시에는 글쓰기 제한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0/300)
댓글수[51]
  • 등록순
  • 추천순
지금 차고있는템으로 쟁하고다니는 1인인데요
이렇게차서리기보다 약간 더좋았었지많 별차이없는거같고 뭐아무튼 질하시는데 그거도 템이 바쳐주니까 가능해보이네요 올25에 올8 깃팔9이상
보통 이정도 셋팅히시고들 넘어오시는데다 쉬타 그렌달 기본옵에 파티+치유끼고 톡까지 하시는분들도 있을거고
템도 구리고 팟도안하고 쉬타 그렌달도 없는사람은 그냥 뒤에서 치다 튈수밖네없는...템차이나면 상대자체가 힘들게 만들어놓은 지금의 아이온... 어느정도의 장비차이는 컨으로 극복가능했던 과거의 아이온이 심히 그립네요
쉬타 그렌달이 컨입니까 개사기지...그런 그지같은건 왜만들어서
  • 추천하기0
  • 덧글달기0
와 치유없이 ㅎㅎㅎ 잘보고갑니다!
  • 추천하기0
  • 덧글달기1
감사합니다 마블님 종종 보로와주세요 ~~
노스에 천족은잘안보이네요 여기두..
  • 추천하기0
  • 덧글달기1
뭐 어딜가나 입구 지킴이만 많이 있겠죠 ㅠㅠ
지금도 1,2,3 누루는 껌성인가요?
  • 추천하기2
  • 덧글달기1
적당히 깝쳐라 꼬우면 일대일 하든가
여전하구만 추천누르고 간다
  • 추천하기0
  • 덧글달기3
형님 건강 하세요~~
형 보고싶어요 ㅠㅠ
방명록 글지워서 여기다 형 몸건강하셔요 담에 또 기회되면 뵈요
생자님은 검성 평캔 어떻게 하시나요??
  • 추천하기3
  • 덧글달기1
안녕하세요 전 몸강 연계기때랑 맹일 연계기때 써요
아니꼬운댓글은 다부게네ㅋ ㅂㅅㄷ
  • 추천하기0
  • 덧글달기1
내ㅋ 본케로 쓰면 개체 맞을꺼 같은가봐요 ㅎㅎ
한달넘게 쉬다가 다시 시작했는데 .. 보이면 살살때려주세여 .. 많이 아파보이시는데 ㅠㅠ
  • 추천하기1
  • 덧글달기1
냅냅 필드서 자주뵈요 !!!
검혁님인가요?
  • 추천하기0
  • 덧글달기5
헐..누구시죵??
접니다 생돌ㅋㅋ
오 생돌님ㅋㅋㅋ
엘슘으로 오시죠 ㅎ
오 생돌님 엘슘으로 오시라고 하면 차단 각임 ㅋㅋㅋ
파티지원ㅋㅋㅋㅋ
  • 추천하기0
  • 덧글달기1
초대할수없는 사람이네요 ㅋㅋㅋ
소수쟁 좋아하는 치유구하신다고 하셔서영
  • 추천하기0
  • 덧글달기2
흐흐 올만이에요 ~~~
오랜만입니당 ㅋㅋㅋㅋㅋㅋ 느바람에서 만나영
따발이가 다죽이는 구만.. 무빙따윈1도 없는 검성이네ㅋㅋㅋ저렙들 퀘하는거 잡는거 뭐가 대단한거라고ㅋㅋㅋ
  • 추천하기0
  • 덧글달기1
무빙1도 없는 검성이랑 일대일 할까?ㅋㅋㅋ 나한테좀 죽었나보지???
허접 호밥좀 고만 죽여요! ㅋㅋ
즐쟁하시고 저 보면 살포시 지나가 주세영 ^^♡
  • 추천하기0
  • 덧글달기1
창식님 자꾸보이셔서 저희가 1번징 찍으면 일단 개돌 스탈이라 ㅎㅎ 필드서 자주뵈요^^
★전체 화면 안되시면 영상 하단부 유트브 클릭하시거나, 그아래 링크 누르심 됩니다.★
  • 추천하기0
  • 덧글달기0
추천!!!!
  • 추천하기0
  • 덧글달기1
감사합니다 ^^
와~ 멋지네요 치유 없이 노스쟁 !!! 충격이었습니다 화이팅 하세요 ~~
  • 추천하기0
  • 덧글달기1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아이온 떠난 1인이지만 이런영상 자주 올려 주세요 !!
  • 추천하기0
  • 덧글달기1
냅 또 영상보로 오세여 !!
잘보고 갑니다 아이욘 다시 하고 싶게 하는 영상이네요 ~~
  • 추천하기0
  • 덧글달기1
감사합니다 ^^
따발이가 열일하네요ㅋ
  • 추천하기0
  • 덧글달기1
댐딜격수인데 제가 쫌 부려먹고있죠
오호 저희는 검치로 2인 댕기는데 언제 한번 같이해요~ 추천꾹~~
  • 추천하기0
  • 덧글달기1
앗!! 콜!!!입니다 저녁에 친추 넣어 놀께요~~
오~! 로보트 추천 찍고감 ㅋ
  • 추천하기0
  • 덧글달기1
형 닉이 아제가 ㅋㅋ
생자님 폭렬님 강극님 ㅎㅎㅎㅎㅎ 항상 즐쟁하세요~
  • 추천하기0
  • 덧글달기1
감사합니다 서방님도 즐쟁하세요~
치유없이 노스쟁이라.. 멋있습니다. 추천 찍고 가옵니다. 화이팅!
  • 추천하기0
  • 덧글달기1
감사합니다 필드서 뵈면 종종 인사주세요^^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 NC Launcher 도입 및 게임 설치/실행 ... 2017-04-25 12793 -
- 필독!!! 아이템 장터 게시판을 이용해... 2017-01-11 24987 -
- 캐릭터 판매(정리)글 자제 부탁드립니다 2014-03-10 258962 -
4814061 모바일 복귀유저 질문이요 NEW 준더링 2017-12-19 4 0
4814060 사령사슬 민첩셋 삽니다 NEW Peach 2017-12-19 6 0
4814059 9군단물리악세 판투포함 풀셋 삽니다 NEW PO 2017-12-19 8 0
4814058 Lv 65고정 - 어서와얘들아 NEW 어서와단죄는처음이지 2017-12-19 25 0
4814057 검성장비통9함 NEW 킹놈 2017-12-19 25 0
4814056 모바일 군신가죽20강 셋트파라요 NEW 대만 2017-12-19 18 0
4814055 모바일 33강 사슬 사령상의 민첩작 ㅍㅍㅍ NEW 제니 2017-12-19 10 0
4814054 모바일 글 줜나게 지우네 ㅋㅋㅋㅋ NEW 76s105518 2017-12-19 114 0
4814053 9검성스티 9종팜 첨부파일 NEW 빨강콩 2017-12-19 23 0
4814052 모바일 아 엔톡깔았는데 NEW 김범벅 2017-12-19 55 0
4814051 마족 << 말벅지 >> 님 보세요 NEW 수돌 2017-12-19 98 0
4814050 착용팔찌팔아요 NEW 라이브서버접었다 2017-12-19 39 0
4814049 신성력 회복 현악기 ㅅ.ㅅ NEW 이해 2017-12-19 47 0
4814048 모바일 20군단사슬50공치풀복마작팔거나 ... NEW 으흠 2017-12-19 25 0
4814047 마도 착템 ㅍㅍㅍ NEW 수폭쓰다으앙쥬금 2017-12-19 33 0
4814046 서민(호법)착템 ㅍㅍㅍㅍㅍㅍㅍㅍ... NEW 날선생 2017-12-19 33 0
4814045 에레천사 장비구경오세요. NEW 48s4D152 2017-12-19 35 0
4814044 정령 jr 검템 교환가능 NEW 패군 2017-12-19 27 0
4814043 10향깃***찌9군신풀셋악세가죽모... NEW 선우 2017-12-19 44 0
4814042 모바일 팔아요 NEW 뇨트 2017-12-19 39 0
4814041 65 특무/특전 판금 투구 삽니다. NEW 패턴 2017-12-19 34 0
4814040 모바일 65치유 89,49 NEW 홍해 2017-12-19 56 0
4814039 정령 사령 방어구 25강 4피스 팝... NEW 캔슬 2017-12-19 45 0
4814038 새벽1시경 개인상점에서 주강사가... [2] NEW 이브 2017-12-19 389 0
4814037 9군단물리악세 가죽모자 포함 삽니다 NEW PO 2017-12-19 37 0
4814036 개쎔님 ..글 좀 올려주세요. [3] NEW 2017-12-19 380 1
4814035 발신번호표시제한....휴... NEW 2017-12-19 121 1
4814034 엘리 >>>에레 쿠팡맨 NEW 이뿐호빵 2017-12-19 30 0
4814033 모바일 정령 ~~> 검성템으로 교환하실분 NEW 방정 2017-12-19 31 0
4814032 65 검성 템 ㅍㅍ NEW 임아 2017-12-19 47 0
4814031 검성 사령 뚝배기 삽니다 NEW 격파 2017-12-19 33 0
4814030 검성뚝배기 삽니다 NEW 격파 2017-12-19 17 0
4814029 검성사령뚝배기 사보아요 NEW 격파 2017-12-19 72 0
4814028 모바일 30강 사령 한손검 싸게 팝니다 NEW 은혈 2017-12-19 24 0
4814027 기 갑 통 jr 이나 10 사령마법악... NEW 뻔치 2017-12-19 23 0
4814026 기 갑 통 jr 이나 10 사령마법악... NEW 뻔치 2017-12-19 23 0
4814025 기 갑 통 jr 이나 10 사령마법악... NEW 뻔치 2017-12-19 29 0
4814024 마란단장8강 군신단장20강 ㅍㅍ NEW 환영나포 2017-12-19 22 0
4814023 모바일 횽님들 [2] NEW 햄지 2017-12-19 164 0
4814022 고대파루샤 반반허+9 ㅍㅍ NEW 네티 2017-12-19 42 0
1 2 3 4 5 6 7 8 9 10
모바일 웹 사이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