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REFLY
  • 변신 : 최초의 계약
  • 슈라의 큐나마켓
  • 신 서버에서 세요나프레
  • 라크룸 기지쟁탈
  • 깜짝놀란 깜짝 상자
  • 너는 내 짝꿍
  • PC방 탐구생활
  • 키다리 아저씨
[판데모니움] [펌] 1.17 패치내용 및 기타.
2018-01-14 05:16:00.757 조회 7136 추천11 신고
11
쓰기 목록
욕설, 도배, 비방, 루머 등 운영정책에 어긋나는 게시물 등록 시에는 글쓰기 제한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0/300)
댓글수[22]
  • 등록순
  • 추천순
먼가 모바일게임 같은 느낌은 기분탓인가...
  • 추천하기0
  • 덧글달기1
그렇죠 리니지M 조금 비슷한 부분도 몇가지 있거든여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찾을 수고를 덜었네요.
복 받으십셩!!
  • 추천하기0
  • 덧글달기0
깔끔하게정리해주시고 감사합니다 퍼갈게요 해님
  • 추천하기0
  • 덧글달기1
넹^^/
어짜피 키나로 금괴 하루 구입하는 한도가 있다보니 한곳에다가 많은 키나를
보유 해봤자 소용이 또 없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좀 들더라구요~ 물론 제 생각...이구요
그래서 첨엔 물론 부캐릭 하기 쉽지 않겠지만 시간좀 흐르다보면 부캐릭 건들테고
그때 다시 키나가 없으면 하기 힘들거같아서 캐릭들 키나 분배해두어서
매일매일 부캐릭도 금괴 구입해놓고 나중에 하면 더 수월할거같아서 그리 할 예정입니다
  • 추천하기0
  • 덧글달기0
좋은 글 정말 감사합니다^^근데 패치 이후에도 키나나 스티,신석 같은것은 계정창고로 해서 계정내 이동이 가능한지 궁금하네요..귀속이 되서 이동이 불가능 하다면 패치 하기전에 본캐로 전부 이동시켜 놔야 될것 같은데..그 부분에 대해선 정보 나온게 없죵??ㅎ
  • 추천하기0
  • 덧글달기8
저도 듣기로는 기존 거래되던 스티.신석은 계속 거래되는거로 들었습니다.
키나는 불가능 할것입니다..
그리고, 주문서류(변신물약) 보상되는 것은 저같은경우 변신물약이 거래불가로 보상되지 싶어서 부캐릭 반, 본캐릭 반, 나눠놓을 예정이거든요~ 키나도 부캐에도 조금씩 넣어둘 예정이구요~
아..저 같은경우에는 부캐릭 전부 창고캐릭이라..부캐릭을 따로 키우진 않은데..패치 후에 만약 귀속이 되고 계정창고로해서 이동이 안되면 전부 본캐로 이동시킬 예정이라그동안 키나로 거래중개소를 이용하면서 정말 편하게 겜을 했는데..너무 많은게 확 바뀌니 적응하기도 쉽지도 않고 어렵네요ㅎ
아 카렌님같은경우 창고용이라면, 굳이 나눌필요없이 본캐로 싹 이동하는게 나을거같네요 ㅎㅎ 하우징창고&펫 싹다 동원하셔야될듯 ㅎㅎ
하아..망했다ㅠ그래서 무진장 골치가 아픕니다ㅠ패치전에 싹다 옮겨놔야 될련지..킁ㅠㅡㅠㅋ그래도 해님 덕분에 많은걸 알게 되어서 기쁩니다..평소에는 모바일로 공지나 이벤트 같은걸 꾸준히 보긴한데..간혹 몇번 읽어봐도 이해가 안되는 경우가 종종 있어서 누구 하나 속 쉬원하게 알려주는 사람도 없고 답답하기도 했었는데..해님 같으신분이 계시니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감사합니다^^일단 혹시나 모느니 이동시켜놔야 겠어요ㅎㅎ
ㅋㅋ 넹 저야 뭐 옮겨서 정리한것뿐 ~ 역시 우리나라 사람들 능력자들 많은거같어요 ㅋ
클라 뜯어서 알아내기도하고 아무튼 ㅋㅋ 도움되셨으니 다행입니다 ㅎ
ㅎㅎ넹 영자도 안 가르켜주는걸 클라 뜯어서 알아낼줄이야ㅎㅎ정말 대단한것 같아요이런걸 보면 게임강국이라는게 괜히 나온 말이 아닌듯 해요ㅋㅋ그걸 정리하신 해님도 대단하시고요^^앞으로도 좋은 정보있으시면 서로 공유하기로 해요^^
넹 ~ 그래요 ^^
아이온 조선 글이네용 잘가져오셧어영 ㅎ
  • 추천하기0
  • 덧글달기1
넹 이래저래 흩어진글들 합쳐봤어요 ㅎㅎ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추천하기2
  • 덧글달기1
도움 되셨다면 다행입니다.
물론 현질유도 및 패치가 개판이냐 이런식으로 생각하는분들이 많을것으로 예상
하지만, 결국엔 그 말많던 사람들 전부 아이온 역시 계속 하게 될듯(저도 마찬가지고)
많이 바뀌고 하니까 한번 즐겨봐요 다들! 솔직히 어떻게 나올지 다들 궁금하잖어요~
기분 좋게 기달려 봅시다.
  • 추천하기0
  • 덧글달기0
[변신: 레드 펭귄]
- 이동속도 +30%% 마법 적중 +99

[변신: 승리의 비룡]
- 이동속도 +35%% [Unknown: dodge] +207 마법 저항 +207

확실히 리니지M 처럼 변신이 크게 영향 미칠듯..
  • 추천하기0
  • 덧글달기0
[초대형 PVP 강화석 상자]
-전설 강화석 150개. 각인된 궁극 강화석 2개. (그외 50개 100개 해서 나뉠듯)
  • 추천하기0
  • 덧글달기0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 NC Launcher 도입 및 게임 설치/실행 ... 2017-04-25 15137 -
- 필독!!! 아이템 장터 게시판을 이용해... 2017-01-11 28704 -
- 캐릭터 판매(정리)글 자제 부탁드립니다 2014-03-10 262813 -
4826576 pc방이벤트 질문이요 NEW 52s10AE7C 2018-01-23 2 0
4826575 영원의 정혼석 50,000개 NEW 포스짱 2018-01-23 3 0
4826574 포에타섭 살성스티로 >> 이스할겐... NEW 45s40981 2018-01-23 0 0
4826573 닉 ㅍㅍㅍㅍㅍㅍ NEW 소원 2018-01-23 2 0
4826572 포에타섭 살성스티로 >> 이스할겐... NEW 45s40981 2018-01-23 3 0
4826571 모바일 니들이허접한지 우리가허접한지 ... NEW ZICO 2018-01-23 17 1
4826570 아 미치겠네요 pc방이벤트 [1] NEW 공격력 2018-01-23 48 0
4826569 모바일 게임 망하기싫으면 꼭 읽고 바꿔봐요 NEW Mcgregor 2018-01-23 32 0
4826568 반성문;;;;;;;;;; 첨부파일 NEW 크림빵 2018-01-23 163 1
4826567 접속 팅김 NEW 여린이 2018-01-23 6 0
4826566 신섭이 오래도록 흥하려면 [1] NEW 52s19463 2018-01-23 223 2
4826565 밀리계열 스틸.. [4] NEW 킹파더 2018-01-23 240 0
4826564 모바일 어떤 패치든간에 NEW CASTIEL 2018-01-23 78 0
4826563 모바일 생성 제한 풀렷네여 [2] NEW 궁각 2018-01-23 169 0
4826562 모바일 아이온 ost 만큼은 "레젼드"다 ... NEW 바그다시으로 2018-01-23 63 0
4826561 피시방이벤트 [2] NEW 차태식 2018-01-23 262 0
4826560 모바일 포에타 생제 풀렸네요 ㅋㅋㅋ [1] NEW 블리 2018-01-23 179 0
4826559 모바일 퀘스트 미션 싸그리 다 하고 키나 NEW 꽃여은 2018-01-23 49 0
4826558 피시방 이벤트 이속신발 [1] NEW 비수 2018-01-23 245 0
4826557 이쁨 [7] NEW 이쁨 2018-01-23 263 0
4826556 궁금한게있는디유. NEW 로카 2018-01-23 63 0
4826555 모바일 마도성질문드립니다ㅠ NEW 놔둬 2018-01-23 49 0
4826554 뉴비입니다 NEW 시련의auddls 2018-01-23 68 0
4826553 모바일 PC방 누적 왜 안쌓이는겨 [1] NEW 1s2952C2 2018-01-23 127 0
4826552 PC방 누적 어제꺼 저만안된건가요..? [5] NEW 진격의거인 2018-01-23 216 0
4826551 80검성 뉴비가 레기온 들어가봅니다 NEW 아기물소 2018-01-23 39 0
4826550 이 모든것 유저들 때문!!! NEW 냉혈 2018-01-23 163 0
4826549 모바일 Pvp고수님들 NEW 횬보미 2018-01-23 94 0
4826548 팅기는현상.. NEW 검황 2018-01-23 44 0
4826547 모바일 저만 이런생각하는건지 모르겠는데.. [2] NEW ZICO 2018-01-23 356 2
4826546 모바일 라크룸 일퀘가 무엇인가요? NEW 여물 2018-01-23 36 0
4826545 이번주 패치 언제함? [4] NEW 2018-01-23 342 0
4826544 레기온 찾아요 [1] NEW 악마 2018-01-23 104 0
4826543 강화 버그고 나발이고 ㅎㅎ [9] NEW 사딸라 2018-01-23 647 2
4826542 모바일 강화버그 NEW 흑풍개샤쿠 2018-01-23 169 0
4826541 모바일 2주 동안이 관건 NEW 2018-01-23 99 0
4826540 모바일 쓸데없는데 힘 낭비하지 마시고 n... NEW 무신김준 2018-01-23 115 0
4826539 <라크룸 수호부대 전투 깃털><라... [2] NEW 저승사자 2018-01-23 248 0
4826538 모바일 본섭이 테섭이에요?? [2] NEW 춘배 2018-01-23 238 4
4826537 현질 많이하겠습니다 제발 [1] NEW 소녀 2018-01-23 324 1
1 2 3 4 5 6 7 8 9 10
모바일 웹 사이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