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얼어붙은 성물
  • 당신을 스카우트합니다
  • 변신: 새로운 계약
  • PC방! 여름 파밍 특강
  • GM 3인방의 일루미엘 잠입 사건
  • FREEZE ON! 미니온!

서버를 선택해 주세요.

서버이전 고민하는 드린이들 필독 내가 엘리지만 진짜 현실적으로 서버 평가해줌
2018-04-17 17:28:30.467 조회 3089 추천4 신고
4
쓰기 목록
욕설, 도배, 비방, 루머 등 운영정책에 어긋나는 게시물 등록 시에는 글쓰기 제한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0/300)
댓글수[27]
  • 등록순
  • 추천순
드레드에서 엘리로 넘어 왔습니다 ㅎㅎ
개꿀잼 입니다 저는 정말 잘 넘어왔다 생각하는데요 제 지인들도 다 그리 얘기 하구요 암튼 신세계임 ㅋㅋㅋㅋㅋㅋㅋ
  • 추천하기0
  • 덧글달기1
ㅇㅇ 쟁은 재미씀
판데모니움 마족 종특 = 절대 같은숫자 안비비고 다구리 치는 정도 (6:3정도 비율)일때만 비빔
  • 추천하기0
  • 덧글달기3
그거 천족 종특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 쪽수는 뒷걸음질 치고 훨씬 유리한 상황에서만 ㅁ ㅣ친듯이 쫓아 오는 천족 종특 아님?ㅋㅋㅋㅋㅋ언제부터 마족이 그랬음?ㅋㅋ 대체 어느 마족이 그럼?ㅋㅋㅋㅋㅋㅋ
나도 본캐 판데 출신이지만 이건 먼가 디집어 씌우는것같은 느낌 내가 할때만 해도 천족들이 쪽수만 믿고 들어오고 같은수면 항상 도망만 뎅기두만 ㅎㅎ 천족 절라 우세하다가 요즘좀 밀리니깐 징징 거리기는 기엽노 ㅎㅎㅎ
저흰 싸우는 마족마다 다 그러던데여..;;;;;;
그럼 저는 천족님들 기준으로 추천해드립니다
쟁x,인던위주o 템파밍-에레슈란타(3본섭중 천족 가장많음)
쟁o,인던x-엘리시움 판데모니움


  • 추천하기0
  • 덧글달기3
에레에서 진짜 쟁 즐기시려면 야간일하시면서 오전~오후에 접이 가능하셔야합니다 밤~새벽엔 마족분들이 인던가시거나 접종하시는분이 많아서 진짜 새벽시간 천족님들한테 필드는 개 노잼
네 새벽유저는 에레섭 별로에요 오전 10~밤 12시 까지는 하태하태~
요새전지나면 마족님들 많이 빠집니다 ㅠ 10시 이전까지가 마족님들 젤 많고 이후부턴 쭉빠져요
에레섭 하실때 아디가 모였나요?
  • 추천하기0
  • 덧글달기8
뵨수
분수 살치 2명에서 에레 1달있다가 바로 이전감
에레섭 제대로 해본건 맞아요? ㅋ 그렇게 살성 잘한다면서 왜 뵨수란 아디를 본적이 없을까요? 잘하는 살성 금방 티나고 소문 나는데....흠 ..글고 분수라면 요즘 노랭이 음유로 에레서 1818하고 다니는 엘슘 상큼을 말하는건지? ㅋ
한달하고 갔으니까 ㅋㅋㅋㅋㅋㅋ 개씹노잼이라
772라고도해씀!!!!!!히히
네..칩칩님....왠만하면 도발하는 사람들하고 욕하고 싸우는데 워낙 ㅈㅅㅂ 있는거 잘 알아서 그냥 차단만 했네요......
ㅆㅇㅈ 얘 정신병 보유자임
님ㅈㅅㅂ옮겨서생길수도이써영-!죠심하세영ㅎ
개꿀팁이네
  • 추천하기0
  • 덧글달기0
이거 마족기준 아닌가?
  • 추천하기0
  • 덧글달기1
마조 ㅈ기준
갓판데~가즈아~
  • 추천하기0
  • 덧글달기0
ㅋㅋ드린이 귀엽노
  • 추천하기0
  • 덧글달기0
관종 로제 또 시작이네 암거도 모르면서 쎈척 아는척 ㅇㅈ?
  • 추천하기0
  • 덧글달기2
1초만에 댓글다는 넘인데 좀 늦네 분발해
근데 솔까 반박해봐 ㅋㅋㅋ 나 드레드에있다 에레 판데 엘리로갔는데
저내용다맞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수
4871583 형님 누님들 요즘 아이온 분위기 ... 첨부파일 NEW 52sC9787 2018-07-20 2 0
4871582 형님 누님들 요즘 아이온 분위기 ... 첨부파일 NEW 52sC9787 2018-07-20 3 0
4871581 형님 누님들 요즘 아이온 분위기 ... 첨부파일 NEW 52sC9787 2018-07-20 8 0
4871580 ⎝⎝⎛° ͜人°⎞⎠⎠ NEW 2018-07-20 3 0
4871579 신성력회복 포/총 구해봅니다⎝⎝... NEW 2018-07-20 4 0
4871578 ■■ 전 서버 인구현황 (7月) ■■ NEW 붕Olv 2018-07-20 41 1
4871577 ■■ 전 서버 인구현황 (7月) ■■ NEW 붕Olv 2018-07-20 10 0
4871576 ■■ 전 서버 인구현황 (7月) ■■ NEW 붕Olv 2018-07-20 21 0
4871575 ■■ 전 서버 인구현황 (7月) ■■ NEW 붕Olv 2018-07-20 26 0
4871574 ■■ 전 서버 인구현황 (7월) ■■ NEW 붕Olv 2018-07-20 34 1
4871573 넴카 만들어주실 금손 명인님을 ... NEW 산소 2018-07-20 17 0
4871572 천수착템구해요 NEW 용셔 2018-07-20 49 0
4871571 어그로 NEW 혼주 2018-07-20 57 0
4871570 저랑 같이 공방 도셧던분들 죄송... NEW 앃앃 2018-07-20 67 1
4871569 ☆55고정 레굔 같이노실인원모집... [1] NEW 풀파워 2018-07-20 76 2
4871568 핏 -> 판금 ㅎㅎ닉변함 [3] NEW 판금 2018-07-20 135 0
4871567 모바일 치유 인던 질문 [1] NEW 뚱이몬 2018-07-20 76 0
4871566 이스할겐 천족님들 [10] NEW 꽃샤 2018-07-20 311 0
4871565 검 9강스티 8종 ㅍㅍㅍ [6] NEW 욱성 2018-07-20 88 1
4871564 모바일 궁빛에롯 전투 15풀 악세팜 NEW CarTer 2018-07-20 58 0
4871563 아 진짜 나라크 버그 뭐냐 첨부파일 [3] NEW 쓰밤 2018-07-19 433 0
4871562 모바일 마치 스펙 NEW 세리 2018-07-19 160 0
4871561 모바일 11시탐 판도라 [6] NEW ZICO 2018-07-19 420 1
4871560 착한치유님ㅊㅊㅊㅊㅊㅊㅊㅊ NEW 음매 2018-07-19 140 0
4871559 다른 궁성님들은 어떠세요...? [3] NEW 땡초 2018-07-19 305 1
4871558 모바일 마족 카이시넬 검성님들 NEW 53s1ACFBD 2018-07-19 187 0
4871557 착착착착착착 NEW 50s107BFB 2018-07-19 55 0
4871556 천족 살성 9강스티 팝니다 NEW 암습077 2018-07-19 23 0
4871555 궁성 9강스티 ㅅㅅ [1] NEW 목표물 2018-07-19 46 0
4871554 수호 스티 9강 9종 ㅍㅍ NEW Destroyer 2018-07-19 72 0
4871553 질문) 복귀할람 뭐해야하죠? [2] NEW 연아 2018-07-19 234 0
4871552 궁빛 루브룸 법봉 삽니다 NEW 작가 2018-07-19 29 1
4871551 요새전 같이 하실 치유 구해요 NEW 2018-07-19 121 0
4871550 세네크타 18인던 모집 NEW 스타세븐 2018-07-19 83 1
4871549 모바일 궁성 스티 9강 셋 삽니다. NEW 예탐 2018-07-19 37 0
4871548 질문좀 할게요 격수님들!! NEW 47s1C7DF3 2018-07-19 55 0
4871547 마도 스티 9강 9종 정리합니다 NEW 파스텔레드 2018-07-19 37 0
4871546 궁성 스티9강셋 삽니다~~!!! NEW 피에로 2018-07-19 13 0
4871545 모바일 궁극청염활 재조율 [4] NEW 주니 2018-07-19 347 0
4871544 치유 스티 9강 삽니다 NEW 레뉴 2018-07-19 27 0
1 2 3 4 5 6 7 8 9 10
모바일 웹 사이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