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데바 만의 특별한 힘

창조력, 이제 개성에 맞게 세팅해보자!

상향된 창조력 포인트!

2015년 12월 30일 레벨 별 습득하는 창조력 수치 상향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여러분들께서 창조력을 좀 더 효율적으로 잘 활용하실 수 있도록 계속 준비하고 있습니다. 곧 그 결과를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부담 없이 마음껏 창조력 사용하세요!

하이데바 각성 이후 레벨 구간 별로 나누어 지급되던 창조력, 강해진 느낌을 받기 어려우셨나요? 이제 레벨 업 시 더욱 강해질 수 있도록 창조력이 더 추가됩니다.

2월 17일 레벨 업 시 창조력 5포인트 추가 지급! ex) before : 66레벨 → 9개를 나눠서 지급 after : 66레벨 → 9개를 나눠서 지급 + 레벨 업 시 5포인트 추가 지급 * 안내창의 설명은 기존 레벨업 시 바로 지급받는 창조력 포인트로 인해 6포인트로 표시됩니다.
또, 다양한 능력치 세팅을 부담 없이 도전해 보실 수 있도록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2월 17일 창조력 초기화 비용 제거! 망각의 조각 판매 가능하도록 설정
하이데바 각성 이후 창조력 사용 초보자를 위한 가이드도 추가하려고 합니다. 2월 17일 창조력 튜토리얼 미션 퀘스트 추가!

창조력 궁극의 스킬!

2016년 상반기, 75레벨 변신 스킬이 공개 될 예정입니다. 드디어, 비밀이 풀리는 변신 스킬 교감 스킬의 진화 버전 변신 스킬을 만나보실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변신 스킬은 캐릭터의 레벨이 75레벨이 만족되어야 하며, 교감 스킬 역시 마지막 단계까지 강화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물론 창조력이 있어야 변신 스킬을 습득할 수 있으니 충분한 창조력을 준비해놓는 것은 기본이겠죠?

확~ 늘어난 변신 유지 시간

변신 스킬은 5분 이상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설정될 예정입니다.

변신 스킬 이렇게 준비되고 있어요.

변신 스킬을 사용 시 외형이 원소 특성에 맞게 화려한 이펙트로 변화됩니다. 캐릭터만 변신하는 것이 아닌 사용하던 무기도 해당 원소 특성에 맞는 무기로 변화됩니다. 현재 아이온에서 사용하지 않는 무기를 사용하기도 하는데요. 화려한 장검으로 싸우다가 채찍으로 변해 주변을 화염으로 위협을 한다거나.. 건틀릿을 사용하여 강력한 흡혈 광역 공격을 할 수도 있습니다. 또 원소 속성을 갖고 있으니 자연을 모티브로 한 여러 가지 공격도 가능하겠죠?

기분 좋은 소리 ~ 휘파람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찾아뵙는 휘파람입니다. 휘파람은 이제 상시로 운영되며 여러분들께서 1:1문의와 게시판, 그리고 GM들에게 건의하셨던 내용들을 개발팀에게 적극 전달하여 개선된 사항들에 대해 안내드리는 공간으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적극적인 의견 부탁드립니다.

데바들의 휘파람 List

매크로 최대 생성 수 24개로 증가

각 개성에 따라 다양한 매크로를 사용하게 되면서 매크로 수가 부족하다는 의견이 많으셨습니다. 글자 수 제한으로 하나의 매크로를 2개로 나눠 생성해야 하는 경우도 생겨 불편함이 크셨을 텐데요! 그래서 둘 다 바꿔 드렸어요~ 매크로 최대 생성 수 24개로 증가,매크로 글자 수 입력 수도 512자까지 가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거래 불가 아이템도 습득하는 펫 루팅

혼자 사냥하는데도 거래 불가 아이템의 경우 펫이 루팅 하지 않아 모르고 지나치는 경우가 있으셨죠? 이제 그런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펫 [아이템 자동 줍기] 기능에 거래 불가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성장의 기운 효과 UI 추가

성장의 기운을 받았지만 잘 표시가 되지 않는다는 의견이 있어, 버프 효과가 표시 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성장의 기운 적용 시 캐릭터 주변 효과가 출력 되고, 부스트 경험치 획득량이 60%로 증가 되었습니다.

통합 귀환 주문서 가격 조정 및 신규 지역 추가

인벤토리 공간 차지하는 걱정도 Down ~ 가격에 대한 부담도 Down 통합 귀환 주문서로 이동할 수 있는 지역에 신규 지역인 아스테라와 노스폴드를 추가하였으며 통합 귀환 주문서 가격 또한 하향 조정하였습니다.

레기온 가입 설정 권한 확장

군단장이 접속하지 않아 가입 설정을 바꾸지 못해 불편하셨다고요? 그래서 바꿔드렸어요~ [레기온 가입] 권한이 있는 캐릭터라면 가입 설정을 변경할 수 있도록 대상자를 확장하였으며,가입을 희망하는 신청자가 있을 경우 레기온 창에 메시지로 표시됩니다.

휘파람 예고

인벤토리에서 바로 판매할 수 있는 시스템

아이템을 클릭했을 때 링 메뉴에 판매 UI를 추가하여 바로 아이템 판매가 가능하도록 변경될 예정입니다. 링 메뉴에서 [판매] 시 NPC 판매창과 동일한 창이 활성화되어 판매를 할 수 있습니다. 즉시 판매 시에는 NPC 상점보다 낮은 가격에 판매할 수 있으며, NPC 상점에서만 되사기가 가능합니다. 또한 더 이상 사용하지 못하는 아이템(폐기 아이템)은 아이템 UI에 표시되며, 아이템 더블클릭 후 사용할 수 없다는 메시지와 함께 바로 판매가 가능할 수 있도록 적용할 예정입니다.

솔로 인스턴스 던전 초기화 기능

솔로 인던 퇴장 후 몇 십 분을 기다려야 했던 인던 소멸 시간.. 이제 기다리지 않고 바로 초기화를 하실 수 있도록 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솔로 인던의 재입장 횟수가 남아 있다면 신규 인던으로 입장 가능하도록 변경될 예정이며, 인던 재입장 시도 시 팝업창을 통해 이전 인던으로 입장할 것인지,초기화 시킬 것인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