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영광을 재현하다.

더 풍성해진 혜택으로 다시 한번 시작하세요!

앞으로 아이온에서 캐릭터 육성 환경이 더욱 편리해집니다. 부담스럽고 허들이 되었던 부분을 과감히 개편하고 빠른 성장을 경험할 수 있도록 변화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금까지 가족분들이 사랑해주셨던 콘텐츠와 이벤트들을 다시 단장하여 그때의 즐거움을 재현해드리려고 합니다. 더 편해진 게임과 빨라진 성장! 인기 이벤트들의 리턴즈! 3월 찾아올 아이온의 변화를 소개합니다.

추억의 불의 신전으로 입장하시겠습니까?

아이온에서 가장 많이 만나보고 익숙한 네임드를 꼽으라고 했을 때 빠질 수 없는 것이 ‘크로메데’일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크로메데가 숨어있는 불의 신전 역시 수없이 도전하던 추억의 장소였지요.과거 추억을 되살리고 재미를 더해드리기 위해 불의 신전이 새롭게 단장하여 선보일 예정입니다.

보물상자로 가득한 불의 신전, 새로운 변신!

2015년 ‘황제 트릴리룽의 비밀 금고’가 아이온 가족 여러분들께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런 이벤트를 계속했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주셨는데요.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추가로 제공해 드리기 위해 불의 신전이황제 트릴리룽의 비밀 금고 콘셉트의 이벤트 던전으로 새롭게 선보입니다. 이번엔 슈고가 아닌 새로운 변신으로 크로메데를 공략하게 되는데요. 3월 23일 그 비밀과 함께 여러 가지 혜택들이 공개됩니다.

빠른 성장 지원! 65레벨까지 확장된 통합 루키 서버

아이온 최고 레벨이 75레벨로 변경된 만큼 그전까지 좀 더 빠른 캐릭터 성장을 돕기 위해 통합 루키 서버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레벨을 55레벨에서 65레벨로 확장하려고 합니다. 65레벨로 확장되는 통합 루키 서버에선 렌투스 기지, 티아마트 성채, 용제의 안식처, 요르문간드의 다리, 리멘투, 아투람 공중요새 등 총 6개의 인던을 추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통합 루키 서버의 서버 특성상 상대 종족과의 전투가 불가능한 설정을 그대로 유지되기 때문에 시공의 균열이나 혼돈의 균열은 발생하지 않으며 어비스 포인트 획득은 불가능합니다.

3월 23일 통합 루키 서버에서 만나요!

응답하라. 아이온

3월 업데이트에서는 어떤 것들이 달라질까요? 새로운 콘텐츠는 물론 여러분들이 애용하셨던 콘텐츠가 새 단장을 하고 등장합니다. 익숙함 속에서 찾은 새로운 재미. 아이온이라면 단번에 떠오를 만큼 많이 애용했던 콘텐츠들을 다시 한 번 더 즐기실 수 있습니다. 라이브 서버의 경우 하이데바 성장 이후 즐기지 못 했던 드레드기온과 같은 전장형 인던들이 다시 부활하고, 마스터 서버 역시 많이 기다리셨을 투기장을 통해 강함을 증명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고 새로운 콘텐츠가 아예 없다면 섭섭하겠죠? 새로운 영원의 탑 인던과 아이템, 제작 시스템이 준비 중이며, 지금까지와는 다른 방식으로 캐릭터 육성을 지원하는 시스템도 예정되어 있답니다.

3월 업데이트 기대 부탁드립니다!

기분 좋은 소리 ~ 휘파람
휘파람은 상시로 운영되며 여러분들께서 1:1문의와 게시판, 그리고 GM들에게 건의하셨던 내용들을 개발팀에게 적극 전달하여 개선된 사항들에 대해 안내드리는 공간입니다. ^^ 앞으로도 적극적인 의견 부탁드립니다.

데바들의 휘파람 List

[마스터 서버] 돌파 강화 비용 감소 및 돌파 강화 확률 증가!

돌파 단계 강화 시 필요한 강화 비용이 너무 부담스러워 돌파 강화 시도조차하기 어려웠던 고민을 해소하기 위해 준비했습니다. 특히, 마스터 서버에서는 키나 획득량이 라이브 서버에 비해 낮기 때문에 더욱 힘들게 느끼셨을 텐데요. 이런 부담을 줄이고 돌파 강화에 대한 어려움을 낮추기 위해 마스터 서버 돌파 강화가 이렇게 바뀌었습니다!

  • - 돌파 강화 비용 감소
  • - 아이템 등급에 따라 돌파 강화 확률 증가
  • - 강화 실패시 확률적으로 강화석 가루와 포장지 아이템 획득 가능

2016년 2월 24일 UPDATE

[라이브 서버] 권장 레벨 감소 옵션 추가!

‘하이데바 인던 장비들의 권장 레벨이 너무 높아 때문에 착용이 부담스러워요.’ ‘아이템 착용 레벨은 제한 조건이 없긴 하지만 권장 레벨 패널티가 있어서 레벨에 맞는 장비와 하이데바 장비 중 어떤 걸 골라야 할지 모르겠어요.’ 이런 분들을 위해 장비의 착용 레벨을 확률적으로 감소시켜 원하는 아이템을 미리 착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하이데바 아이템에 새로운 옵션이 추가되어 이제 원하는아이템을 미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하이데바 신화 등급 장비에 권장 레벨 감소 옵션이 확률적으로 추가
  • - 아이템 습득 시 1~5레벨의 권장 레벨 감소 옵션 추가
  • - 장비/ 장신구 날개 모두 동일하게 옵션 획득 가능

2016년 2월 24일 UPDATE

[공통] 거래중개소 검색 조건 확장

거래중개소에서 동일한 아이템일 경우 좀 더 손쉽게 검색하실 수 있도록 기능이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아이템의 강화/각성 수치로 검색할 수 있으며 하이데바 장비의 경우 부여된 ‘강화효과 스킬’이름으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2016년 2월 24일 UPDATE

[공통] 퀘스트 보상 경험치 표시

퀘스트 경험치 보상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퀘스트 보상 퍼센트 표기 방식으로 추가했습니다. 퀘스트를 습득하는 캐릭터의 레벨에 맞게, 캐릭터가 해당 경험치를 습득했을 경우 몇 %의 경험치가 증가되는지를 표시하게 됩니다.

2016년 2월 24일 UPDATE

[공통] 폐기 아이템 시스템 추가

게임 내에서 사용하지 않는 아이템을 간편하게 정리하고 인벤토리 압박을 바로 해소해주는 기능 추가되었습니다. 최초 게임 접속 시 폐기 아이템을 소지하고 있을 경우 한꺼번에 정리할 수 있는 폐기 아이템 일괄 판매 창이 팝업됩니다. 팝업창을 통해 총 획득 키나와 어비스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으며 판매 버튼 클릭 시 바로 정산이 완료됩니다. 일괄 판매를 하지 않았을 경우 폐기 아이템을 더블클릭 시 판매 알림 창이 표시되며 확인으로 정산이 가능합니다.

[2016년 2월 17일 UPD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