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a's Voice Drop the beat! 자, 이제 우리들의 이야기를 들어봐

* 본 영상은 6월 월간아이온 댓글을 토대로 제작 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아이온 가족 여러분!

여러분들께서 주신 의견들 모두 확인 했습니다. 다 확인하는데 꽤 오랜 시간이 걸리더라고요 ^^; 예상치 못한 많은 의견을 남겨주시고, 아이온에 대한 애정 또한 보여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 의견들 중 저희가 준비하고 있거나 적용 가능한 의견들도 있었고, 안타깝게도 지금 당장 좋은 결과를 드리지 못한 의견들도 많았습니다. 그래서 감사한 마음과 죄송한 마음이 같이 드는 것 같아요. 조금이나마 의견에 대한 답을 드리기 위해 업데이트 될 수 있는 내용과 앞으로 변화를 고려해볼 수 있는 내용들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이번 용제의 부활 업데이트 이후에도 여러분들이 주신 의견들을 바탕으로 더 좋은 게임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니 끝까지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OK! 네! 적극적으로 적용해보겠습니다!

서버통합
서버에 사람이 너무 없어요! 서버 좀 통합해주세요~
많은 의견을 주셔서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요새전
요새전이 너무 죽었어요. 요새전이 활발해 질 수 있도록 해줄 수 없나요?
더욱 활발한 요새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요새전의 레벨대를 조정하고 진행 방식을 변경했습니다.
PVP
PVP좀 활성화 시켜줘요! 관련 퀘스트도 좀 많이 생겼으면 합니다!
어비스 활성화 및 상대 종족과의 전투가 활발해질 수 있도록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관련 퀘스트도 지속적으로 추가하겠습니다.
GP
명포 얻기 너무 힘들어요. 메리트도 좀 주시고 얻을 수 있는 곳도 좀 늘려주세요!
용제의 부활 업데이트에서 GP 시스템을 개편하였습니다. GP획득처는 지속적으로 확장할 예정입니다.
아이템
아이템 가치를 유지시켜줬으면 좋겠어요. 쓸데 없는 아이템도 좀 다 없애주시고요.
신규 어비스 아이템을 추가하였습니다. 불필요한 소모성 아이템은 지속적으로 줄여나갈 예정입니다.
마스터
레벨 확장은 언제 되죠? 성장의 씨앗 좀 계정간 이동하게 해주세요. 그리고 신규 직업은 절대 나오면 안 됩니다!!
마스터 서버의 최고 레벨을 55레벨로 확장하였습니다. 성장의 싸앗은 계정간 이동이 가능하도록 변경될 예정이며,여러분이 반대하는 신규 직업은 업데이트 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적극! 좋아질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겠습니다!

인던 가치 상향, 밸런스, 키나 드롭량 증가!
인던의 가치를 높이고 밸런스를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수정하고 있습니다. 키나의 드롭량에 대해서는 시세에 대한 고려도 필요하기에 장기적으로 검토하고 있습니다.
풀파티 사냥 효율, 레기온 활성화, 아이템 가치 보존
이에 대해 다방면으로 검토하고 있습니다. 관련 업데이트 이후에도 더 좋은 방법이 없을지 계속해서 논의하고 수정하겠습니다.
퀘스트 즉시 보상,퀘스트 경험치 증가, 독특한 외형 아이템
신규 퀘스트에는 즉시 보상 방식을 확대 적용하겠습니다. 새로운 외형 아이템도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있으니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기분 좋은 소리 ~ 휘파람

데바들의 휘파람 List

[라이브] 출석 보상 변경

월별로 초기화 되던 체크룽의 접속 보상이 누적 접속 기준으로 업데이트 정해진 기간 없이 28개의 보상을 다 받으면 다음 보상판에서 새로 시작하도록 변경! - 2016년 7월 6일 업데이트

[라이브] 마력 제작 개편

숙련도를 높일 수 있는 재료 아이템 확대 및 하이데바용 제작 재료를 수급할 수 있는 생산형 펫 추가 - 2016년 7월 6일 업데이트

[공통] 부활 거점 편의성 증대

키벨리스크 등록 지역 외에서 사망 했을 경우 사망 지역 거점에서 부활할 수 있도록 변경 부활 방법 리스트 중 선택하여 원하는 장소에서 부활 가능 - 2016년 7월 6일 업데이트

[공통] 채집 간소화

1회 채집 시 최대 결과물을 바로 획득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 2016년 7월 6일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