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위 경쟁과 관전 시스템이 새롭게 도입된
황금의 투기장

내 실력을 측정할 경쟁 순위 시스템 추가,
전투 능력에 따라 순위가 정해진다!

토너먼트 경기가 종료되면 조건을 체크해 경쟁 순위를 측정할 포인트가 지급되며, 일정 누적 포인트가 쌓이면 각 단계에 따라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 내 경쟁 순위 창을 통해 전 서버의 경쟁 포인트 순위와 내 경쟁 포인트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난 몇 위까지 올라갈 수 있을지 어디 한번 도전해볼까요?

Check! Check!

  • 키나와 어비스 포인트 보상은 우편으로 배송됩니다.
  • 명예 포인트는 시즌 종료 후 최초 접속 시 즉시 지급됩니다.
  • 경쟁 순위는 서버 < 직업 카테고리 선택 후 원하는 대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경쟁 순위는 매일 오전 9시에 갱신됩니다.

백전불패를 위한 관전 시스템 추가,
관전을 통해 상대방의 전략을 파악하라!

1:1 토너먼트를 간접적으로 체험해볼 수 있는 관전 시스템이 추가되었습니다.
내가 직접 경험하지 않더라도 상대방의 전투 비법를 알아보거나, 보다 흥미진진하게 대결을 응원할 수 있는 새로운 컨텐츠입니다. 자, 어떻게 이용할 수 있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황금의 투기장 관전 시스템 Q&A

관전은 어떻게 할 수 있죠?

본인이 참여한 토너먼트에서 진행 중인 경기의 관전이 가능합니다. 대진표 창을 클릭할 경우 진행되고 있는 경기별로 관전 버튼이 활성화 되고 클릭 시 관전모드로 이동합니다. 토너먼트 경기장 내에서는 경기자와 관람자 모두 채팅이 불가능하게 됩니다. 관전은 본인이 원하는 관전 방법으로 카메라 설정 후 관람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 설정이 뭔가요?

자유 카메라
본인 캐릭터는 투명화 보이지 않게 되며, 자신이 움직이는 방향에 맞춰 자유롭게 관전할 수 있는 모드
플레이어 카메라
각 플레이어 뒤를 따라다니며 관전하게 되는 카메라 모드로 [따라가기] 모드와 비슷한 시점
플레이어는 [F1] 혹은 [F7]로 선택 가능
고정 카메라
경기장에 미리 배치된 3개의 카메라 시점으로 관람할 수 있는 모드
카메라 선택은 숫자 1~3으로 선택 가능
파워북

기분 좋은 소리 ~ 휘파람

데바들의 휘파람 List

2016. 7. 20. Update

[공통] 드레드기온 대침공 난이도 개선

주요 네임드 및 비공정 전투핵, 최종 드레드기온 핵 등의 HP를 하향하였으며, 격전지 엘리시움/격전지 판데모니움 내 주요 거점으로 이동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맵에서 날개 모양 아이콘을 클릭해보세요!

2016. 7. 27. Update

[공통] 어비스 요새전 난이도 조절

상층/하층의 요새별 수호신장, 성문은 물론 상층에 배치되는 개체 및 네임드들의 HP 또한 하향되었습니다.
하층 슈고 상회 용족의 등급이 히어로에서 엘리트로 하향되었습니다.

2016. 8. 3. Update

[공통] 거래 중개소 수수료 지불 방식 변경

거래 물품 등록 시 일부 수수료가 소비되고, 거래 완료 시 나머지 수수료는 정산 금액에서 차감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라이브] 하늘섬 컨텐츠 개선

하늘섬 컨텐츠가 발생할 경우 맵 전체로 알림이 이미지 메시지로 표시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하늘섬 이동장치를 한 곳에서 발생하도록 변경 및 퀘스트 수행 장소로 이동시켜주는 NPC를 배치하였으며, 하늘섬에서 획득하는 보상량이 증가되었습니다.

[마스터] 아투람 공중요새, 아라카 인던 추가

아투람 공중요새는 53레벨, 아라카는 55레벨부터 입장할 수 있습니다. 아라카는 입장 레벨에 맞춰 더욱 강력한 관리소장 수라마가 등장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