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레슈키갈의 부활을 노래하다. 나라크칼리

에레슈란타 상공에 나타난 기묘한 장소

드레드기온 침공 이후 아트레이아에 발생한 실종 사건에 대한 실마리를 찾아 나선 천/마는 에레슈란타 상공에 나타난 나라크칼리를 조사한다. 이곳에서 에레슈키갈 부활을 위해 온갖 힘을 쏟고 있는 에레슈키갈 군단의 마녀들과 부활의 영약인 사크라페스의 존재를 마주한다. 죽은 자도 일으켜 세운다는 사크라페스는 진정 부활의 상징이 될 것인가…

지식의 아티팩트 심장부 지식의 정수

에레슈란타 상공에 나타난 기묘한 장소

아이온 세계의 모든 지식의 생산과 분류, 폐기, 흐름을 관장하던 곳 대파국 이후 영원의 탑 아티팩트에 이상이 생기고 지식의 정수 심층에 있는 지식의 아티팩트 핵의 문제도 드러나게 된다. 천/마는 원인을 찾아 지식의 서고와 지식의 정원을 거쳐 가장 깊숙이 자리한 지식의 정수까지 전진해 불안정한 원인의 실체를 확인한다. 그리고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알 수 없는 괴생명체를 마주하게 되는데…

치열한 싸움이 시작된다. 느바람 협곡

지식의 아티팩트 핵의 사라진 파편이 떨어진 고대 느빌림의 도시

지식의 아티팩트에서 발생한 문제를 해결한 천/마는 핵 일부가 소실된 사실을 알게 된다. 대행자의 명령으로 지식의 아티팩트 신전을 재조사한 천/마는 고대 느빌림의 도시를 발견하고 핵 파편을 회수하기 위한 작전을 펼친다. 느바람 협곡에서 지식의 아티팩트 핵의 사라진 파편을 차지하게 될 종족은 누가 될 것인가!

기분 좋은 소리~ 휘파람

아이템 전투력 표시

2016. 11. 16. Update 공통 서버

전투력만으로도 직업에 알맞은 장비를 확인하고, 장비 간의 위상 비교가 가능합니다.

직업마다 필요한 능력치는 높게, 필요 없는 능력치는 낮게 전투력으로 계산되어 표시(직업에 알맞은 장비 확인 및 비슷해 보이는 장비 간의 위상을 손쉽게 확인 가능)

강화, 각성 등 강화/개조 행위에 따라 강해지는 아이템의 능력치도 전투력으로 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