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 서버, 레벨 확장은 사실일까?

거짓

'용제의 부활' 업데이트 시 캐릭터 레벨이 55레벨로 확장된 마스터 서버. 그 후 별다른 대규모 컨텐츠 업데이트가 진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이번에도 단순히 60레벨로 확장되고 끝날 것이라는 소문이 퍼져있는 상태였다. 정말 이번 업데이트에 다시 레벨 제한이 풀리는 것인지 확인해본 결과 마스터 서버의 레벨 확장은 고려되지 않고 있는 것으로 파악되었다. 당분간은 레벨업에 신경 쓰지 않아도 될듯하다. 레벨 확장은 단순한 루머인 것으로 결론!

잉기스온/겔크마로스 용계 지역이 확장된다?!

진실

지난 월간 아이온 댓글을 통해 가장 많이 염원되었던 마스터 서버의 잉기스온/겔크마로스 필드 추가. 따로 필드가 확장되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컨텐츠와 놀거리가 부족하다는 요청이 계속 있었던 상태이다. 개발실 인터뷰를 통해 준비 중이라고 들었지만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기 때문에 기다림에 지쳐가고 있는 상황. 언제까지 기다리게 할꺼야!!! 하는 마음으로 확인해 본 결과 다음 업데이트를 통해 잉기스온/겔크마로스 필드가 추가된다는 소식을 입수했다. 과연 마스터 서버의 용계 필드는 어떻게 변화될 것인가..

새로운 전쟁 방식, 기지 쟁탈전이 생긴다!

진실

마스터 서버에서는 예전 라이브 서버의 잉기스온/겔크마로스와는 차별화된 컨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한다. 용계 요새전이 사라졌기 때문에 마스터 서버 역시 용계 요새전을 진행하지 않고, 각 지역별 기지를 점령해 보상을 획득하고 기지별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다고 한다. 상대 지역의 기지 점령 시 좀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어 격렬한 PVP 발생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기지전

용계의 꽃, 레이드의 확대를 준비 중이다?!

진실

용계 필드 컨텐츠로 필드, 요새, 실렌테라 회랑에서 레이드를 진행할 수 있다고 한다. 잉기스온/겔크마로스 네임드 몬스터 하면 생각나는 발론과 나타라즈. 발론과 나타라즈 역시 필드에 출현하게 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네임드이기에 활발한 레이드가 진행되지 않을까 예상해본다. 그와 함께 요새가 있던 장소에서 요새 레이드를 추가로 진행할 수 있고, 실렌테라 회랑에도 네임드가 랜덤하게 출현하게 된다. 과연, 레이드의 승리자는 어떤 종족이 될까?

인던 입장 장소가 변경되다!

진실

용계 지역이 추가되면서 어비스에서 입장했던 인던들의 입구 위치가 변경되게 된다. 잉기스온과 겔크마로스가 추가되기 때문에 실렌테라 회랑도 추가되는 건 당연한 사실! 카스파 내부, 아라카, 우다스 신전 지하, 버려진 우다스 신전, 파드마샤의 동굴, 파슈만디르 사원까지 총 6개의 인던 위치가 용계로 이동하게 된다.

COMING SOON!

기분 좋은 소리~ 휘파람

공통 2017. 4. 19. UPDATE 느바람 보상 상향 및 컨텐츠 개선

  • 입장 후 포스 탈퇴 시 재입장까지 60분 대기 패널티 추가 정상적으로 플레이 종료 시 재입장 쿨타임 없음.
  • 전장 부활 지역을 거점 제단으로 변경하고 뒤로 돌아갈 수 있는 새로운 길 추가
  • 제단에서 부활 후 대기 시 일정 시간 동안 쉴드 버프 제공
  • 패배 시 지급되는 일부 보상 상향
  • 승패와 관계없이 일정 점수 이상일 때 추가 보상 (스티그마 꾸러미) 지급

잉기스온

겔크마로스

기지전

발론

나타라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