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ON 홈 바로가기 X 오늘 하루 그만보기 공홈 바로가기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주세요

고대의 성물이 보관되어있는 신성한 대륙 새로운 세상의 아이온이 다시 시작된다.

2018. 1. 17. UPDATE

느빌림의 고향 라크룸

바람길과 다양한 지역이 존재하는 다이나믹한 신규 필드 신성한 성물을 빼앗으러 라크룸으로 숨어든 에레슈키갈을 저지하라!

세력을 키우기 위한 전투 요새전, 기지전
변화된 요새전, 그리고 세력싸움의 중심이 된 기지전 에레슈키갈이 점령한 대신전과 그녀의 부하들이 점령한 기지를 탈환하라!
요새전, 기지전 동영상 플레이
프리기다 군단의 군수기지 프로메툰 공방
최고의 조합만이 살아남을 수 있는 새로운 파티형 인스턴스 던전 느빌림들의 공방을 되찾고 에레슈키갈 무기 제작을 방해하라!
프로메툰 공 동영상 플레이
또 다른 도전의 시작 필드 레이드
종족 세력 확장에 방해되는 강력한 괴수들의 등장 거대한 힘을 저지하고 늘어나는 진귀한 전리품을 차지하라!
필드 레이드 동영상 플레이
세력을 키우기 위한 전투
요새전, 기지전
프리기다 군단의 군수기지
프로메툰 공방
또 다른 도전의 시작
필드 레이드

로망스킬 등장 데바니온 스킬

기존 스킬을 다른 효과가 추가된 강력한 스킬로 전환할 수 있는 데바니온 스킬 한층 업그레이드 된 데바니온 스킬 배치로 강함을 증명하라!

한계를 뛰어넘다 변신 시스템

다양한 외형과 막강한 능력치를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변신 시스템 데바의 한계를 넘어선 강력한 존재와의 계약에 도전하라!

새로운 등급, 그리고 더 높은 위상의 장비

고대, 전설, 궁극의 새로운 아이템 등급 추가 기존보다 더 높은 위상과 강력함을 보여줄 새로운 아이템을 획득하라!

더욱 간편해진 아이템 커스터마이징

복잡하고 다양했던 아이템 강화를 더욱 손쉽게 간소화된 각종 강화와 변화된 마석강화 등 새로운 아이템 커스터마이징을 경험하라!

쉽고 빠른 성장으로의 변화 80Lv 최고레벨 확장

75레벨까지 필요 경험치 하향! 성장의 허들이 대폭 하향되는 쾌속 성장의 경험 마스터 서버에서도 라이브 서버와 동일한 성장 조건 적용, 더욱 강력한 데바로 성장하라!

직업의 특성을 살린 캐릭터 스탯 개편

복잡하던 스탯을 주요 능력치 위주로 통합, 사용자 위주의 직관적인 화면 설계 각 직업별 명확한 특징을 살릴 수 있는 스탯을 비교해 캐릭터 성장을 시작하라!

진귀한 물품 획득을 위한 신규 아이템 QUNA

슈고들 사이에서 진귀한 물품을 거래하는 수단으로 사용된 큐나 새롭게 선보이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큐나 마켓을 통해 마련해 보자!

큐나 이제, 인게임 내 샵에서 큐나를 통해 편리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