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계 듀오

함께 용계를 탐험할 듀오가 되어주세요!

2021. 11. 3.(수) 정기점검 후 ~ 12. 15.(수) 정기점검 전

함께 플레이해요! 용계 듀오

기존 데바님, 신규/복귀 데바님! 용계 듀오 맺고 함께 플레이해요!

용계 듀오란?

현재 플레이하고 있는 데바와 신규/복귀 데바가 1:1 듀오를 맺어 미션을 달성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초대 코드를 보내줄 기존 플레이 데바님이 없어도 걱정 마세요! 신규/복귀 데바님끼리도 1:1 듀오를 맺을 수 있습니다.

참여 방법

  1. STEP 1.참여 캐릭터 선택 ※ 캐릭터 선택 시 변경 불가
  2. STEP 2.기존 계정 및 신규/복귀 계정의 경우 듀오 코드를 생성, 신규/복귀 계정의 경우 듀오 코드 입력하여 용계 듀오 맺기
  3. STEP 3.[듀오 맺기] 버튼을 클릭한 신규/복귀 계정이 미션 달성 시 듀오 캐릭터 모두 보상 획득 ※ 코드를 생성한 신규/복귀 계정은 미션 달성 대상이 아님
  • ※ 기존 계정 : 현재 아이온에서 플레이하고 있는 기존 계정
  • ※ 신규/복귀 계정 : 새로 계정을 생성했을 시 신규 계정/마지막 아이온 게임 접속 후 30일 이상 지났을 시 복귀 계정
듀오 신청 전 꼭 확인해주세요!
  1. 듀오 맺기는 동일 서버, 동일 종족만 가능합니다.
  2. 듀오 코드를 생성하는 계정은 기존 계정과 신규/복귀 계정 모두 가능하며, 듀오 코드를 입력하는 계정은 신규/복귀 계정만 가능합니다.
  3. 신규/복귀 계정이 듀오 코드도 공유하고, 다른 계정의 초대를 받았을 경우 [듀오 맺기]가 먼저 진행된 대상과 듀오로 맺어집니다.
  4. 참여 캐릭터를 선택한 대상들만 듀오가 될 수 있습니다.
  5. 동일 명의 계정 간 듀오 맺기는 불가능합니다.
  6. 듀오는 한번 맺으면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신중하게 판단하여 듀오를 맺어주세요!

용계 듀오 맺기

※ 선택한 대표 캐릭터는 변경이 불가능하며, 한번 맺어진 듀오는 변경 및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기존, 신규/복귀 유저님! 듀오를 초대 해보세요!

듀오가 되어줄 신규/복귀 계정에게 나의 듀오 코드를 보낼 수 있습니다.

초대받으신 신규/복귀 유저님! 듀오 코드를 입력하세요!

신규/복귀 계정만 코드를 입력 후 듀오 맺기가 가능하며, 해당 대표 캐릭터로 미션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 듀오 초대 캐릭터와 동일 서버/동일 종족만 듀오 맺기 가능합니다.

기존 계정 뿐만 아니라 신규/복귀 계정도 듀오 코드를 생성할 수 있어요! 단, 미션 실행은 듀오 맺기 버튼을 클릭한 신규/복귀 계정 기준으로 진행됩니다.

어렵지 않아요! 용계 듀오 미션

용계 듀오가 되셨나요? 지금 바로 듀오 미션을 달성하고 보상도 획득해 보세요!

미션 진행 기간
2021. 11. 10.(수) 정기점검 후 ~ 12. 15.(수) 정기점검 전

나의 용계 듀오 캐릭터

용계 듀오 미션

초대 받은 캐릭터가 7일 누적 출석 체크 및 이벤트 패스 7레벨 달성 시 듀오 모두에게 보상을 드립니다!

1일2일3일4일5일6일7일 + 이벤트 패스
  • ※ 미션은 아이온 게임에 접속을 해야하는 출석 미션과 아이온 게임 데바 패스 영역에 있는 이벤트 패스 레벨 달성 시 성공됩니다.
  • ※ 출석 및 이벤트 패스 7레벨 달성 정보는 당일 오전 6시 ~ 익일 오전 5시 59분까지의 기록이 익일 오전 10시에 반영됩니다.

용계 듀오 미션 달성 보상

[이벤트] 90레벨 강화석 1개

※ 보상 쿠폰은 12. 22.(수) 정기점검 전까지 받을 수 있으며, 쿠폰 지급 후 30일까지 등록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벤트 패스 레벨업 방법

  1. STEP 1.게임 접속 후 시작 메뉴 또는 우측 하단에 있는 아이콘을 클릭 후 데바 패스를 열 수 있습니다.시작 메뉴 > 데바 패스우측 하단 지도 옆 아이콘
  2. STEP 2.이벤트 패스 영역의 미션을 수행하여 이벤트 패스 레벨을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이벤트 패스 탭 확인일간/주간/시즌 미션 수행이벤트 패스 레벨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