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 데바 대 데바

템페르 훈련소 내부에서 발견된 균열에 대해 흉흉한 소문이 떠돈 지 어느덧 수개월이 지났다. 공간의 지배자 반크를 쓰러뜨려도 균열의 이상 현상은 계속되었고, 결국 천족과 마족, 그리고 용족이 서로 만나게 되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했다. 마침내 균열의 실체가 드러나자 카이시넬 주신과 마르쿠탄 주신은 고심에 빠지고 만다. 균열의 존재가 각 종족에게 독이 될 수도, 약이 될 수도 있는 양날의 검이었기 때문이다. 두 주신은 이 사태에 대처하기 위해 실전보다 더 실전 같은 훈련소라는 명목으로 균열 내부에 제3 템페르 훈련소를 새로이 개방한다. 훈련소란 실존하지 않는 환영(幻影)과 싸우며 전투 훈련을 하는 곳. 그러나 데바들이 환영이라 믿고 맞붙을 그 존재들은 과연 ‘환영(幻影)’일까…….

제3 템페르 훈련소에서 대면할 뜻밖의 훈련 상대


수상한 균열 내에 세워진 제3 템페르 훈련소에서 살 떨리는 훈련이 시작된다! 이곳에선 아군과 적군의 구별이란 아무 의미도 없다.
오로지 나와 상대만 있을 뿐! 함께 할 그 어떤 동료도 없이 극한의 훈련을 이겨내라!

제3 템페르 훈련소 제3 템페르 훈련소 동영상 보기 제3 템페르 훈련소 카툰 보기 제3 템페르 훈련소 상세보기

드라마타


정식 인던으로 거듭난 드라마타 인던에 들어가, 드래곤 각성이 좌절된 비운의 파드마샤를 물리치는 것이 바로 당신의 임무이다.
파드마샤를 지키고 있는 가디언과의 전투에서부터 긴장을 놓을 수 없을 것이다.

드라마타

주신의 대행자 레이드


마르쿠탄의 대행자 테그라크, 카이시넬의 대행자 헤라니스. 각 종족을 보호하는 이 주신의 대행자들에 대항하여 한판 레이드를 펼쳐 보자.
말 그대로 신을 대행할 만한 힘을 지닌 존재들과 맞붙는 짜릿함을 맛보리라!

주신의 대행자 레이드

템페르 아이템 & 파드마샤 아이템

용족과 상대 종족으로부터의 공격을 막아내고 갈수록 혹독해지는 훈련에 도움을 줄 최상의 장비들이 계속 생산된다.
최고의 용사를 위한 끊임없는 아이템 업그레이드. 데바여, 그대들의 용기에 걸맞는 아이템을 누려라!

템페르 아이템 & 드라마타 아이템

아이온 세계의 변화에 따라 시스템 발전도 계속된다!


하루도 멈추지 않고 매일매일 혹독하게 자신을 훈련하는 데바들. 그런 데바들이 조금 더 편하게,
그리고 조금 더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아이온의 시스템 변화도 결코 멈추지 않는다.

[파워북]각 직업들의 스킬 변화 [파워북]일일 퀘스트 조정 [파워북] 각 직업들의 스킬 변화 [파워북] 일일 퀘스트 조정

2.7 업데이트